2020.08.13 (목)

  • 구름많음동두천 25.8℃
  • 맑음강릉 29.0℃
  • 박무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6.0℃
  • 흐림대구 27.0℃
  • 흐림울산 25.9℃
  • 맑음광주 25.8℃
  • 구름많음부산 25.7℃
  • 구름조금고창 26.6℃
  • 맑음제주 28.6℃
  • 흐림강화 25.5℃
  • 흐림보은 23.7℃
  • 구름많음금산 24.7℃
  • 맑음강진군 26.6℃
  • 구름많음경주시 26.4℃
  • 구름조금거제 26.3℃
기상청 제공

PeopleㆍCompany

LG생활건강 브랜드별 뷰티 신제품 출시..공략 박차

수려한, 후, CNP 등 2020 새해 공략 신제품 속속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지난해 창사 첫 연매출 7조와 분기매출 2조 원을 돌파하는 등 사상 최대의 실적을 시현한 LG생활건강이 2월에도 대표 브랜드별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후’ ‘CNP’, ‘수려한’ 등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2020년을 공략할 신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인 것.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 선사에 도움을 줄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을, ‘후’에서는 밤 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줄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이어 수려한도 발효과학을 더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각각 출시하며 소비자 저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출시


먼저 수려한에서는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으로 더 깊이, 더 촘촘하게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전언이다.  

특히 지리산 자연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는 것.

또한 인체적용시험기관의 시험결과(한국피부과학연구원, 2019년 12월 2일~2020년 1월 29일, 27~60세 성인여성 21명),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 장벽과 수분도, 탄력, 투명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덧붙였다.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출시

이어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는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새로이 선보였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가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느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며, 지중해 그리스의 진정 성분인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고 소개했다. 

이중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실타래처럼 섬세하게 엮인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5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광채 피부 선사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도 선봬


이어 LG생활건강의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후’는 밤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 완성에 도움을 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낸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데다, 천율단만의 럭셔리 광채 리프팅(탄력)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마치 피부 위에 실크를 얹은 듯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특징으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도포할 수 있다는 것. 

게다가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출시와 함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마사지법인 천정수법도 매장 직원 등을 통해 제안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찬바람에 시달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때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다음날 아침 눈부신 피부빛과 탄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얼굴뿐 아니라 목과 데콜테까지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제안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이재용 부회장, '코로나 시대의 워킹맘' 목소리 경청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6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을 찾아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여성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등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아 어려움이 커진 '워킹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했다. 이재용 부회장은 간담회에 참석한 임직원들로부터 ▲코로나19 이후 직장 및 가정 생활 변화 ▲직장 안팎에서 여성으로서 겪는 어려움 등을 경청하고 ▲일과 삶의 균형 ▲남성 임직원들의 육아 분담 활성화 ▲여성 리더십 계발 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이재용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산업은 물론 직장 생활, 가정 생활에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여성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차제에 기존의 잘못된 제도와 관행은 물론 시대에 뒤떨어진 인식을 바꾸자. 잘못된 것, 미흡한 것, 부족한 것을 과감히 고치자"고 말했다. 이 부회장은 이어 "유능한 여성 인재가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고,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여성 인재 확보와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삼성은 임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