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0 (일)

  • 구름조금동두천 14.2℃
  • 흐림강릉 17.3℃
  • 구름많음서울 15.8℃
  • 구름많음대전 15.7℃
  • 흐림대구 13.8℃
  • 흐림울산 16.7℃
  • 흐림광주 16.1℃
  • 흐림부산 19.6℃
  • 흐림고창 16.1℃
  • 제주 18.6℃
  • 구름조금강화 15.4℃
  • 구름많음보은 14.7℃
  • 구름많음금산 13.8℃
  • 흐림강진군 17.2℃
  • 흐림경주시 14.1℃
  • 흐림거제 17.3℃
기상청 제공

SKT 참여고객에 1천원 "T Day 비트코인 쏜다"

추가혜택 ‘우주패스 찬스’… 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헛 할인 등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3월 T Day 행사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우주패스 찬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 Day는 매달 T자 모양의 날짜(첫째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3월 T Day에는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7일부터 11일까지 T Day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3월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단, 쿠폰 등록 시점 본인 인증 / 은행 계좌 연동 완료 및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 시)

또한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천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우주패스 all / mini / 핫픽’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혜택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찬스’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3월 4일 출시된 ‘우주패스 핫픽’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S22를 포함한 스마트폰 신규/기변 가입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형 구독 상품으로, 이번 3월 T Day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3월 7일부터 11일까지 파리바게뜨 이용 시 T Day 기본 혜택으로 전 상품 1천 원당 2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하며, ‘우주패스’ 이용 고객에게는 1천 원당 5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할인 예매와 함께 팝콘 스위트 콤보를 증정한다.

또한 3월 16일에는 피자헛에서, 3월 23일에는 도미노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3월 30일에는 뚜레쥬르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1천원당 4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3월 T Day 혜택 안내]

T Day, 티데이, 우주패스, 3월티데이, 비트코인럭키드로우, 우주패스찬스

이 외에도 T Day 기간별로 11번가, V컬러링, 워커힐, 세븐일레븐, 빕스, 맘스터치, 폴바셋, 야놀자, 롯데월드, 굽네치킨, 바이오퍼블릭, 더반찬, A: place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T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럭키찬스’,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휴사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T Day는 T 멤버십 이용 고객분들께 매달 풍성한 혜택으로 기쁨을 드리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비트코인과 같은 획기적인 깜짝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제휴사들과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웰푸드, 국내외 MZ세대 공략 승부수로 ‘뉴진스’ 앞세워 [산업경제뉴스 정미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