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딸기에 빠진 ‘빕스·계절밥상·뚜레쥬르’..신메뉴 봇물

빵·음료·오믈렛·푸딩 등 제철 生딸기 메뉴 앞세워 소비자 유혹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에서 운영하는 계절밥상과 빕스, 뚜레쥬르가 제철 딸기를 활용, 빵과 음료, 푸딩에 오믈렛까지 다양한 신메뉴를 일제히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계절밥상, ‘지금 절정의 맛’ 딸기 축제 진행


먼저 계절밥상은 딸기 시즌을 맞아 지난 9일 신메뉴를 선보였다. 계절밥상의 이번 딸기 축제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딸기가 쏟아진다! 딸기축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수확 후 3일이 안된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평일 점심에는 상큼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은 ‘생딸기 푸딩’을 제공한다. 

종일 제공 메뉴로는 얇은 빵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오믈렛’과 초콜릿 시트 사이에 크림을 채우고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가 있다. 직접 구워 먹는 재미로 고객 반응이 높은 와플에 활용할 수 있는 딸기 소스와 딸기가 씹히는 딸기 아이스크림도 준비했다. 

빕스, ‘딸기 홀릭’ 시작! “生 딸기 메뉴 무제한 즐기세요”


이보다 앞서 지난 8일에는 빕스(VIPS)가 2020년 ‘딸기 홀릭’ 신메뉴와 BBQ 폭립 등 새해 모임을 겨냥한 풍성한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딸기 홀릭’은 빕스의 시즌 대표 테마로, 올해는 생딸기, 리코타 치즈 등을 풍성하게 활용해 기존 인기 메뉴부터 최근 각광받는 양갱, 크림 크로와상 등 트렌디한 메뉴까지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여심을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메뉴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중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활짝 열린 생딸기 트리’로, 싱싱한 생딸기를 마시멜로, 청포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틱에 꽂아 트리 모양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밖에 몽글몽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듬뿍 올린 ‘생딸기 리코타 치즈케이크’, ‘생딸기 크림 크로와상’, 바삭바삭한 와플에 딸기와 각종 토핑을 더한 ‘D.I.Y 딸기 홀릭 와플’과 ‘생딸기 초콜릿 케이크’, ‘생딸기 말랑 양갱‘, ‘생딸기 먼치킨 타워’, ‘딸기 홀릭 라떼’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새해를 맞아 특별히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연어와 딸기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를 이번 시즌에 모두 만날 수 있다는 게 빕스 측 설명이다.

아울러 2월 5일까지 딸기 홀릭 필터로 사진을 찍거나 딸기 신메뉴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J ONE 포인트 10만 점, 샐러드바 식사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린이 샐러드바 2020원 혜택(성인 1인 동반 시 어린이 1인 적용) 또는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제철 生 딸기 통째로 넣은 딸기 시즌 제품 출시


이어 뚜레쥬르도 겨울 과일의 여왕으로 떠오른 ‘딸기’ 활용 제품을 지난 16일 선보였다.  

올해는 패스트리, 크루아상 등 달콤한 빵에 싱싱한 생딸기를 활용해 겨울 눈 속에서 새빨간 꽃이 핀 것 같은 화사한 비주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볼매 딸기 브레드’와 ‘베리 스윗 패스트리’, ‘딸기 초코 크라상’은 물론 식빵, 소보로빵, 크루아상 등 꾸준한 스테디셀러 빵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은 ‘딸기 생크림 샌드빵’, ‘딸기 생크림 크라상’, ‘딸기 생크림 소보로’ 등도 딸기 시즌에만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과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라떼’와 은은한 향의 과일티에 자몽과 딸기를 넣어 상큼하게 즐기는 ‘딸기 자몽티’도 시즌 한정 음료로 선보였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