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CJ푸드빌, 빕스와 N서울타워의 봄 프로모션 초대

“올 봄 빕스 내 스프링 가든으로 놀러 오세요”
N서울타워, 노마스크 봄맞이 벚꽃 페스티벌 개최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이 빕스와 N서울타워를 통해 기획한 봄맞이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먼저 빕스는 지난달 30일, 완연한 봄을 맞아 ‘빕스 스프링 가든(VIPS Spring Garden)’을 콘셉트로 한 샐러드 메뉴를 확대하며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제안했다. 


이번 메뉴는 당근과 셀러리악을 얇게 썰어 한라봉 드레싱으로 버무린 ‘프레시 당근 라페 샐러드’와 상큼한 자몽, 오렌지와 달콤 쌉싸름한 펜넬, 리코타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트러스 리코타 샐러드’와 더불어, 

봄 제철 별미 주꾸미를 활용한 ‘시금치 주꾸미 샐러드’와 향긋한 미나리의 풍미까지 더한 ‘봄 제철 주꾸미 스튜’, 새싹채소에 봄나물 양념장을 곁들여 즐기는 ‘스프링 가든 비빔밥’도 마련했다. 또 ‘슈림프 샐러드’는 아삭한 채소와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조화로운 지중해식 샐러드다 

이외에도 ‘프리마베라 가든 피자’는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살리고 허브를 올려 화사한 색감으로 완성했고, ‘스윗 하와이안 피자’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짭조름한 살라미가 조화를 이룬다. 

또한 ‘트러플 허니 고르곤졸라’는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 위에 트러플향이 가득한 꿀을 올려 깊은 맛을 낸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친환경 리빙 브랜드 ‘마마포레스트’와 함께 음식을 먹을 만큼만 덜어 잔반을 줄이자는 취지의 ‘그린 테이블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5월 28일까지 신메뉴와 캠페인 홍보물이 모두 나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빕스그린테이블캠페인#빕스#빕스스프링가든#마마포레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건 설거지 비누, 전용 비누 받침대, 생분해 수세미로 구성한 ‘빕스X마마포레스트 제로웨이스트 비건 주방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N서울타워에서는 4년 만에 돌아온 ‘노마스크’ 봄을 맞아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4월 한 달간 전망대 2인 이용권, 벚꽃 자물쇠, 핑크 모스카토 와인 2잔, 마카롱으로 구성한 ‘벚꽃 패키지’ 상품을 정가 대비 38% 할인가로 선보이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연애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N서울타워 굿즈, 한쿡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평일 방문 고객을 위한 ‘벚꽃 타임어택’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10시 30분부터 15시 사이 방문 시 전망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분홍빛으로 물든 경치를 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뷰맥존’도 눈길을 끈다. N서울타워 광장에 위치한 ‘에딩거(ERDINGER)’ 부스에서는 맥주와 와인을 비롯해 소시지, 치즈 플래터, 치킨텐더 샐러드 등 먹거리를 판매하는데, 뷰맥존은 오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걸쳐 진행한다. 

CJ푸드빌은 벚꽃 페스티벌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N서울타워 광장과 전망대에 위치한 포토존 혹은 남산 벚꽃길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한쿡 2인 식사권(2팀), 2등 더플레이스다이닝 2인 식사권(2팀), 3등 엔버거 세트(10팀), 4등 투썸플레이스 커피 교환권(30팀)을 증정한다. 기타 벚꽃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푸드빌 N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서울 최고의 벚꽃 명소로 꼽히는 N서울타워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완연한 봄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