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3 (토)

  • 구름많음동두천 10.0℃
  • 흐림강릉 5.1℃
  • 서울 11.1℃
  • 대전 12.8℃
  • 대구 12.0℃
  • 흐림울산 13.4℃
  • 흐림광주 14.3℃
  • 구름많음부산 14.9℃
  • 흐림고창 13.8℃
  • 흐림제주 18.5℃
  • 구름많음강화 8.5℃
  • 흐림보은 9.2℃
  • 흐림금산 14.3℃
  • 흐림강진군 15.1℃
  • 흐림경주시 12.3℃
  • 흐림거제 15.8℃
기상청 제공

‘할인에 무제한 리필’..먹거리·뷰티·패션 이벤트 모음

식음료, 뷰티, 패션, 백화점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통업계의 이벤트가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매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5월 3주차에도 가격 할인은 기본이요, 무제한 리필과 같은 새 프로모션이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18일 유통가에 따르면 식음료·뷰티·백화점·패션 등 소비재 취급 유통업체들이 자사 제품의 가격할인과 무제한 리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취업난, 소득 양극화 심화 등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가, 세계 선진국과 비교해 유례없이 비싼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여서 더더욱 눈길이 간다. 

테마파크 변신 현대百 판교점, 26일까지 판교랜드 운영...할인 행사도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놀이공원 테마의 ‘판교랜드’를 진행한다.

판교랜드는 4층 유플렉스 브릿지, 5층 패밀리가든, 10층 토파즈홀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0층 토파즈홀은 범퍼카, 미니기차 등 총 10여 종의 놀이기구를 마련해 ‘미니 테마파크’로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행사기간 동안 토요일(18일·25일)과 일요일(19일·26일)마다 5층 패밀리가든과 10층 하늘정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층에서는 패밀리 가든에서는 매직쇼(18일), 버블쇼(19일)를 진행하고, 10층 하늘정원에서는 ‘판교 재즈 페스티벌’을 열어,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상품군별로 다양한 대형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17일부터 19일까지 대행사장에서는 '트래블 랜드'를 연다. 행사장에선 캐리어·의류·수영복·슈즈·선글라스 등 여행 관련 상품을 모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오는 26일까지 1층 수입 시계 매장에서는 티파니· 예거르쿨트르·IWC·태그호이어 등 20여 개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하고, 1층 열린광장에서는 설화수·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소속 뷰티 브랜드 7개가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 그룹 대전'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단일 브랜드별로 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1회 참여 가능하며, '#3838'로 '판교랜드'를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추첨을 통해 1분 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당첨 여부를 알려준다. 

LG 트롬 스타일러(1명), 루셀 그라데이션 금고(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2명), 카페H 음료 1잔 등 참여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창립 70주년 기념 3개 이상 구입시 33% 할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3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HARE YOUR STRIPES’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미라이, 최대 25% 할인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옥션의 최대 규모 특가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보미라이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3만원 상품권과 2만원 상당 펩타이드 볼륨 버블 마스크팩을 추가 증정한다.

CJ푸드빌 부산타워, 생맥주 무제한 패키지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부산타워는 전망대 입장권을 포함한 생맥주 무제한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부산 전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부산타워 전망대 입장권 1매,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에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메뉴로 구성한 세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부산타워 1층 푸드존에서 판매하며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종이 손목 띠지를 착용한 고객에 한 해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A세트’는 치킨과 감자튀김, ‘B세트’는 감자튀김, ‘C세트’는 팝콘(중)이 포함된다.

이지케이, 부부의 날 기념 ‘30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은 부부의 날(5.21)을 기념해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3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즉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990,000원에 이지케이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지케이(easy-K)’는 집에서도 쉽고, 정확한 자세로 케겔운동을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로, 의자나 침대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 자극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미스터피자, 5월 매주 수요일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2만원 할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배달의 민족’ 주문 고객에게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중 매주 수요일(15, 22, 29일)마다 선착순 2,500명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미스터피자 세트 메뉴 할인은 물론 타 쿠폰과도 중복 적용 가능해 미스터피자를 가장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는 물론 스파게티, 홈샐러드, 음료까지 풀 코스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보너스파우치’ 구매 시 최대 1만 2천원의 세트 할인에 배민할인한데이 5천원, 배달의 민족 VIP 3천원 혜택을 더해 최대 2만원의 가격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CJ푸드빌 빕스, 5월만 가입 가능한 ‘골든 클럽’ 멤버에 도전하세요!


CJ푸드빌 빕스(VIPS)는 5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골든 카드’와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는 올해 2월 압도적 육즙과 풍미를 지닌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를 출시했다. 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3개월 만에 2만 개 판매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에 빕스는 5월 한 달 간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 ‘골든 클럽’이 됐음을 인증하는 ‘골든 카드’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한 병을 증정한다. 

‘골든 클럽’ 멤버에게는 11월 30일까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를 주문 할 때마다 와인 한 병을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은 생맥주 또는 에이드 3잔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등 최대 20% 할인 진행

맥도날드는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등 3종의 세트 메뉴를 최고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에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를 더한 세트 메뉴를 기존 5,600원에서 4,500원으로 20% 할인 판매하고 불고기 버거 세트 역시 4,600원에서 3,900원으로,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는 5,700원에서 5,000원으로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5월 20일 스무살 고객에게 ‘한신닭발’ 50% 할인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5월 20일 단 하루, 2000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과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0일 단 하루,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쿠폰은 한 테이블 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BBQ, 가정의 달 맞이 매일 ‘딹 포인트’ 4천 포인트 제공 

지난달 1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딹 멤버십’을 도입한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딹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4천 포인트 제공 행사를 진행중이다. 

BBQ 홈페이지 및 앱(온라인)을 통해 딹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4천 포인트를 다운로드 해 바로 주문에 사용 할 수 있으며 또한, 주문시 적립되는 5%의 ‘딹 포인트’를 미리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졌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매일 자정 소멸되며 당일 소진 시 익일 재 충전 가능해 매일 4천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는 혜택을,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에게는 매출 확대를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매일 고객에게 제공되는 4천 포인트의 마케팅 비용 전액과 적립 포인트 일부를 본사가 부담하는 상생 경영의 일환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