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8 (화)

  • 구름많음동두천 13.0℃
기상청 제공

오설록 1979, '티세트 & 제주 정취 빙수' 줄줄이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제주 프리미엄 티(Tea)의 품격을 선보이는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와 제주 정취가 물씬 배어있는 빙수 3종을 선보였다.  

디저트 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한국식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먼저 오설록은 지난 12일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로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티 푸드로 구성된 ‘오설록 1979’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번 티 세트는 순수한 차의 풍미를 살려주는 디저트와 다양한 맛을 가진 티 스낵을 메뉴로 구성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주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직접 재배한 차를 활용한 디저트를 바탕으로, 제주 녹차 양갱 및 당근 머핀,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 등 다양한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16종의 티 푸드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는 것. 

아울러 브랜드 품격에 맞게 트레이와 다구 하나에도 정성을 다했으며, 애프터눈 티 세트 트레이와 다구는 이인화 도예 작가의 작품으로, 오설록 1979의 중후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단아한 형태로 특별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앞으로도 오설록은 ‘오설록 197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문 티 소믈리에의 ‘마스터즈 티 차우림 서비스’,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세트’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에 대한 오설록만의 정통성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제주 녹차의 정통성과 진정성을 담은 다양한 빙수 메뉴 출시


이어 지난 19일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를 특별히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또한,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오설록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 매장에서는 ‘한라산 녹차빙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업그레이드된 ‘그린티 빙수’는 연중 티하우스에서 판매되는 시그니처 메뉴로,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고급 녹차로 맛을 낸다. 작년보다 녹차의 함량을 높여 녹차 본연의 매력을 최대한 살렸고, 정성스레 만든 수제 팥으로 품질을 한단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9월까지 선보일 오설록 ‘삼다연 밀크티 빙수’는 제주 발효차 삼다연의 은은하면서도 깊은 맛과 함께 부드러운 우유와 크림, 달콤한 캐러멜의 조화로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한편,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주 녹차 빙수’는 녹차 소스에 팥과 인절미떡 토핑을 더한 인기 만점 빙수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연중 판매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오설록 ‘한라산 녹차빙수’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오설록 1979 매장에서만 찾을 수 있는 빙수. 오설록 1979만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녹차 정통성을 강조한 빙수로 이름 그대로 한라산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눈꽃 타입 빙수에다 유기농 제주 녹차와 비정제 사탕수수 당을 사용하여 깊은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고객들이 기호에 맞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녹차 아이스크림, 수제 팥과 그래놀라 등을 같이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1 / 5
1 / 5

PeopleㆍCompany

더보기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 지원자 모집...자격과 혜택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사회참여·육아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에 참여할 지원자를 이달 1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사회 활동을 하거나 이를 병행하여 육아 중인 서울·경기 거주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여성 장애인 20명이다. 2020년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을 처음 시작한 LG생활건강은 지금까지 5년 간 총 137명에게 보조기기를 제공했다. 올해는 ▲이동용(휠체어, 운전 보조기, 경사로 등) ▲학습 및 업무용(확대기, 특수 마우스, 특수 키보드, 화면 낭독 소프트웨어 등) ▲가사 및 육아용(높이 조절 유아침대, 베이비 모니터, 배변 알리미 등) ▲호신용(경보기, 삼단봉, 화재감지기 등) 분야와 함께 ▲건강관리용(휠체어 피트니스기기, 기립 보조기기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보조기기를 지원한다. 1인 최대 400만원 안팎으로 수량과 품목 제한 없이 활용 목적에 맞춰서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사업 지원자로 선정되면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소속 보조공학 전문가의 상담을 거쳐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받는다. 이후 사용 및 관리 교육, 사후 관리 서비스도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