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4 (월)

  • 흐림동두천 11.3℃
  • 흐림강릉 9.1℃
  • 흐림서울 13.8℃
  • 흐림대전 14.1℃
  • 구름많음대구 12.7℃
  • 흐림울산 11.9℃
  • 흐림광주 13.2℃
  • 흐림부산 13.3℃
  • 흐림고창 13.2℃
  • 흐림제주 19.6℃
  • 흐림강화 9.3℃
  • 흐림보은 9.6℃
  • 구름많음금산 11.3℃
  • 흐림강진군 11.6℃
  • 흐림경주시 9.2℃
  • 흐림거제 13.8℃
기상청 제공

ESG 기업공헌활동

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연맹 하계훈련장 방문..물품 후원

287명 훈련중인 충북 보은 육상 훈련장 방문..셀렉스 단백질 전달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 맺고 행사 및 다양한 지원 활동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지난 1일, 한국 육상을 이끌어갈 국가대표 후보 및 청소년, 꿈나무 선수들이 하계훈련중인 충북 보은군 공설운동장을 찾아 격려했다. 

대한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하계 합숙훈련에는 육상 전 종목 287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대한육상연맹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 지원뿐 아니라, 전국육상선수권대회 같은 행사를 후원하고 꿈나무 장학금도 지원한 바 있다. 

이날 현장을 찾은 박석준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는 대한육상연맹 육현표 회장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중인 선수들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1700만원 상당의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직접 전달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운동 후 근육형성 및 회복에 최적화된 단백질 제품이다. 흡수가 빠르고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하고,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이소류신·발린) 함량이 풍부해 선수들이 평소에도 많이 섭취하고 있는 대표적 프로틴으로 알려져 있다.

박석준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는 “육상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훈련성과를 얻는 데 조금이라도 돕자는 마음으로 현장을 찾았다"며 "앞으로도 대한육상연맹과 함께 다양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며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 매출 3,100억원을 돌파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