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

  • 구름많음동두천 22.3℃
  • 구름많음강릉 16.6℃
  • 황사서울 22.4℃
  • 맑음대전 27.7℃
  • 맑음대구 25.3℃
  • 황사울산 19.5℃
  • 황사광주 27.2℃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26.9℃
  • 맑음제주 21.4℃
  • 구름조금강화 20.2℃
  • 맑음보은 24.7℃
  • 맑음금산 28.3℃
  • 맑음강진군 23.1℃
  • 맑음경주시 22.5℃
  • 맑음거제 20.3℃
기상청 제공

상하농원, 힐링과 추억의 ‘패밀리 요가데이’ 초대

셀렉스와 함께 자연과 요가를 주제로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마련
명상요가, 가족요가 등 각 프로그램 편성에 따라 전문 강사 참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한 '패밀리 요가데이'를 9월 23일 개최한다. 



상하농원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렉스 브랜드와 함께 해 유익하면서도 재미와 경품을 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는데,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겁게 몸을 움직이며 신체를 순환시키고 건강 습관을 배울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11시, 14시 2회 운영되는 ‘가족요가’는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하며, 보호자와 아이가 2인1조가 되어 서로 교감하며 신체 순환과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요가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15시30분에 진행되는 '마음치유 요가'는 룰루레몬 엠버서더 박예나 요가강사(드야나 요가명상원장)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하며 그간 지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는 시간을 갖게 된다. 

건강 솔루션 부스 체험 통해 신체 성분/밸런스 측정 및 다양한 선물 증정 

이외에도 퀴즈를 통해 건강 상식을 알 수 있는 '셀렉스 OX퀴즈', 셀렉스 영양전문가에게 신체 밸런스를 진단받을 수 있는 '셀렉스 건강 솔루션 부스'를 운영하고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상하농원의 호텔 파머스빌리지에 있는 피트니스 존 '셀렉스 룸'에는 신체의 근육량, 지방량을 분석할 수 있는 인바디 측정기가 설치되어 있고, 게임을 하며 운동할 수 있게 X-box설치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화면 속 트레이너의 강의와 동작을 따라하며 배울 수 있는 스마트 미러가 설치되어 있고 역동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과 함께 덤벨, 폼 룰러 등 다양한 헬스용품도 이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올해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철 날씨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고 가족과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 상하농원의 라탄 피크닉백과 궁중비책 수딩젤, 킨더초콜릿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