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미들톤vs플레이톤’..아이 팔레트 신제품 ‘한판 승부’

라카(Laka),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선보여
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 ‘픽싱틴트 NEW 컬러’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 브랜드 ‘라카(Laka)’와 아모레퍼시픽그룹 에뛰드가 서로 야심차게 기획한 아이 팔레트 신제품을 각각 선보이고 소비자 발길 잡기에 나섰다.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자사 제품의 특장점은 무엇이고, 더불어 우리 소비자들은 과연 어느 제품에 더 후한 평가를 내릴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 ‘픽싱틴트 NEW 컬러’ 출시 


이에 앞서 지난달 28일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내놨다. 

이중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유튜버 재유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완벽한 컬러와 톤 매치로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완성시킬 수 있는 인생 조합을 만들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편안한 한겹매트, 쉬머, 글리터, 웻글리터, 빅글리터, 멀티치크까지 새롭고 다채로운 텍스처들로 이루어져 레이어링 할수록 더 예쁘고 자신만의 톤생조합을 찾을 수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총 4지로 홋수로 구성됐으며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웨어러블 피치 살구톤 조합의 메인 제품인 ‘피치 거베라’와 소프트한 혈색 모브톤 조합의 ‘캐시미어 모브’, 

누드톤 조합의 ‘누드 밀크티’, 힙한 음영 브릭톤 조합의 ‘우드 브릭’으로 원하는 컬러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무드를 찾아낼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픽싱틴트’는 물들 듯 편안하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로 매트 제형 특유의 주름 부각 걱정 없이 바른 컬러 그대로 착색되며,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입증하여 마스크 생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라카(Laka),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론칭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는 지난 18일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회사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중간 톤의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로만 구성된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컬러라인은 베이지, 코랄, 로즈 계열의 ‘써니(Sunny)’와 핑크, 모브 그레이쉬 브라운 계열의 ‘윈디(windy)’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맑게 쌓이는 수채화 질감으로 파우더 텍스쳐를 구현해 자연스러운 미들톤 컬러 고유의 매력이 배가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소위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도록 출시된 기존 시장의 팔레트 제품들과 차별성을 가진다고 부연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시코르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