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7 (금)

  • 구름많음동두천 25.4℃
  • 흐림강릉 19.8℃
  • 구름조금서울 26.1℃
  • 흐림대전 22.2℃
  • 흐림대구 21.7℃
  • 울산 19.9℃
  • 흐림광주 24.7℃
  • 부산 20.2℃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3.9℃
  • 맑음강화 26.5℃
  • 흐림보은 20.1℃
  • 흐림금산 19.3℃
  • 흐림강진군 28.1℃
  • 흐림경주시 18.8℃
  • 흐림거제 20.5℃
기상청 제공

영상 리뷰&뮤지컬 티켓 증정..탐앤탐스, 프로모션 ‘초대’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마이탐 50만 원 등 증정
자사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구매 시 뮤지컬 ‘시카고’ 관람 티켓 2매 제공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탐앤탐스는 어떤 모습일까?’를 파악하기 위해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인 ‘탐탐탐 챌린지’와 정성스레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 구매 시에 뮤지컬 ‘시카고’ 관람 티켓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 것.

이는 고객들과 좀 더 친밀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함과 동시에 영업 활성화까지 꾀하는, 생존과 지속 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당연한 몸짓이 아니겠느냐는 평가다.   

“탐탐 홍보대사를 찾아라!”..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먼저 탐앤탐스는 오는 31일까지 탐앤탐스에 대한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 

‘탐탐탐 챌린지’는 “30초의 시간(Time·’탐’) 동안, ‘탐’앤탐스를 ‘탐’구하라”는 뜻으로, 그 의미 그대로 메뉴, MD상품, 서비스 등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챌린지다. 지원자의 얼굴과 목소리가 꼭 등장하고, 탐앤탐스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면 형식과 장르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개인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영상을 게재한 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응모자 전원에게 탐앤탐스 공식 앱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후 6월 8일까지 탐앤탐스 내부 심사를 통해 15개의 작품을 1차 선발한 뒤, 공식 블로그에서 일주일간 네티즌들 최종 투표를 진행해 6월 18일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1등 1팀에게는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마이탐 50만 원 상품권이, 2등 1팀에게는 라피콜라 피콜라 파드머신과 마이탐 30만 원 상품권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1, 2등 수상 팀에게는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그립에 출연해 탐앤탐스의 홍보대사 활동 기회까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넘치는 끼와 유쾌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탐앤탐스의 매력을 알게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구매하고 뮤지컬 티켓 받아가세요” 

더불어 탐앤탐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써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 탐앤탐스도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내세워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선보인 것.  

먼저 수도권 내 탐앤탐스 14개 매장에서는 5월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매·소진시 조기 종료)을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와이드 베슬 텀블러 ▲쏘우 텀블러 베슬 ▲쏘우 텀블러 미니 ▲와이드 텀블러 ▲머그 텀블러에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건 물론, 10~15%의 제품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물세트 전 종류를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역시 뮤지컬 ‘시카고’ 티켓이 증정(1인 2매)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제과, '헬스원'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기대치는?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최근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의 새 얼굴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이는 최근 약 250억 원의 누적 매출액을 기록한 프랑스산 프리미엄 초유 제품 ‘초유프로틴 365’를 앞세우며 ‘헬스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유연석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중인데,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이미지를 지닌 인기 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부드럽고 선하면서 신뢰감 가는 유연석의 이미지가 ‘헬스원’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어필하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에 활용하거나 각종 SNS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헬스원’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헬스원’은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홍삼 브랜드 ‘황작’과 ‘초유프로틴 365’, ‘에스리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초유프로틴 365’는 작년 1월 출시 이후 약 250억 원의 누적 판매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