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6.6℃
  • 흐림강릉 9.6℃
  • 구름많음서울 9.2℃
  • 구름많음대전 9.5℃
  • 대구 11.9℃
  • 구름조금울산 8.5℃
  • 구름많음광주 10.1℃
  • 맑음부산 10.0℃
  • 흐림고창 8.9℃
  • 구름조금제주 11.7℃
  • 구름많음강화 6.5℃
  • 흐림보은 7.7℃
  • 구름많음금산 9.0℃
  • 맑음강진군 10.3℃
  • 흐림경주시 10.7℃
  • 흐림거제 10.8℃
기상청 제공

탐앤탐스, 리얼 바나나 파티와 ‘르아르베이’ 콜라보 팝업 초대

생바나나 통째로 담은 스무디, 라떼 등 ‘리얼 바나나 파티’ 4종 출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르아르베이’ 제휴 팝업 OPEN..최대 반값에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탐앤탐스가 바나나를 활용한 봄 음료 4종과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으로 잘파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르아르베이’와 제휴한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선보이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탐앤탐스는 지난달 26일 ‘리얼 바나나 파티’ 4종을 출시했다. 탐앤탐스의 바나나 음료는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며 매년 봄 리메이크되고 있는데, 이번 ‘리얼 바나나 파티’는 마스마룰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예년보다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중 ▲리얼 바나나 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 포만감이 높고, 미네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고 ▲리얼 바나나 스무디는 바나나 고유의 맛과 꾸덕한 식감을 극대화한, 바나나 덕후를 위한 음료다. 

또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는 식이섬유 및 비타민으로 가득한 두 열대과일을 섞어 봄을 부르는 산뜻한 맛과 색감을 완성했으며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는 ‘리얼 바나나 파티’의 시그니처 음료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안토시아닌ž폴리페놀 성분과 상큼달달함이 특징이다. 

특히 스무디 3종에는 생 바나나 슬라이스 토핑이 제공돼 시각적 충족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탐앤탐스는 리얼 바나나 파티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3일까지 MZ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바나나 파티’ 1종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손쉽게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자 총 100명을 추첨해 봄 무드를 담은 탐앤탐스X마스마룰즈 콜라보 신상 ‘탐스바나 컬러 백팩‘을 증정한다. 백팩은 한정판으로, 방수 기능 등 내구성이 뛰어나고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여기에 화사한 노란빛 색감까지 갖춘 만큼 데일리 또는 나들이 갈 때 메기 안성맞춤이다.


이어 30일에는 5월 8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에서 르아르베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아르베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깔끔한 마감의 패션 아이템으로 잘파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은 브랜드다. 또한 유명 연예인들이 공식 석상에서 착용한 모습이 자주 노출되어, 해외 한류팬들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K-POP 스타들의 SNS 착샷으로 화제가 되었던 볼캡부터, 힙한 미감의 후드티, S/S 신상 크롭티, 맨투맨 그리고 반팔 로고티까지 인기 제품 총 66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이 증정되며, 일부 제품은 동일 가격으로 배송비 없이 ‘탐앤탐스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방문을 이끄는 특별한 이벤트들도 시선을 끈다. 탐앤탐스 및 르아르베이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 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참여자가 뽑은 1등~5등 쪽지에 따라 후드티, 볼캡, 아메리카노, 에코백, 사탕이 차등 주어진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탐앤탐스 #르아르베이 #르아르베이팝업)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벤자민 버튼’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성수 매장 오픈, 더 현대 팝업 입점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르아르베이와의 콜라보 팝업은 신선하면서도 복합적인 카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친환경 패키지에 산불피해 성금...동서식품 ESG 경영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산불피해 이재민과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등 ESG경영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동서식품은 주요 커피믹스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와 ‘맥심 슈프림골드’의 스틱에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디자인은 스틱 포장재 생산에 사용되는 잉크와 유기용제 양을 대폭 줄여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보다 한층 밝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틱 곳곳에 있던 금색의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다. 이를 통해 잉크와 유기용제의 사용량을 각각 연간 9.8톤씩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의 무광 포장재 대신 유광 포장재를 적용해 잉크 사용량은 연간 6.5톤, 유기용제 사용량은 연간 3.2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동서식품은 2021년 6월에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에 종이 손잡이를, 또 2023년 3월에는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리필, 포스트 시리얼 스탠드백 등 자사 제품군에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