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기왕이면 가성비..먹거리·패션·가전 이벤트 '눈길'

탐앤탐스,이연에프엔씨,GU, 전자랜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패션, 가전제품 양판점 등 유통업계가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경기침체 지속에다 코로나19 여파가 가세하며 굳게 닫힌 소비자 지갑 열기에 애를 쓰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으로도 가장 비싼 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여서 눈길을 끌고 있다. 

탐앤탐스, 벚꽃 음료 3종 출시 기념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봄을 맞아 ‘블루밍 핑크 블라썸’ 신메뉴 출시를 기념,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신 메뉴 ‘블루밍 핑크 블라썸’은 화사한 핑크 빛의 벚꽃 음료로 국내산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해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 3종으로, 특히, 벚꽃 딸기 탐앤치노는 벚꽃베이스에 새콤달콤 딸기를 더해 달콤한 맛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탐앤탐스는 출시 기념으로 벚꽃 음료 판매 매장에 한해 벚꽃 음료 2잔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은 즉석에서 수령 가능하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마이탐 50만원 상품권 ▲마이탐 30만원 ▲쏘우 텀블러 500ml ▲아메리카노 파우치형 ▲심플노트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날 수 있으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마이탐 앱으로 벚꽃 음료 주문 시 1잔 당 탐 1개를 추가 적립하는 매장 프로모션은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해 탐 적립을 통해 골드, VIP 등급으로 보다 빠르게 승급 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비치된 벚꽃 스티커와 홍보물을 통해 벚꽃나무 AR스티커도 체험할 수 있다. 

매장에서 QR코드를 찍으면 벚꽃나무 AR스티커를 적용할 수 있다. 원하는 곳에 벚꽃나무와 함께 사진 찍은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공연티켓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연에프엔씨, 대한민국 응원 100원딜 프로모션 진행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는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일품한촌탕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힘든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건강한 한 끼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마련된 특별 행사로, 한촌몰 가입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단, 한정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패션 브랜드 지유(GU), 다채로운 할인 혜택 제공 스프링 세일 진행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다음달 2일까지 약 2주간 ‘GU 스프링 세일’을 마련, 트렌치코트부터 셔츠 등 다채로운 상품군에 최대 2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일의 가장 큰 특징은 1주일 단위로 다채로운 할인 상품이 제공된다는 점과, 세일 기간 내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먼저, 26일까지 진행되는 1탄에서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의 필수 아이템인 여성용 트렌치코트 및 테일러드 재킷을 1만원 할인한 4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오버 사이즈의 셔츠아우터를 5천원 할인된 2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가벼운 소재감으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실내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웨트셔츠와 후디, 5부에서 긴팔을 아우르는 다양한 티셔츠 상품들도 5천원 할인이 적용된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내 팬츠와 마시멜로 펌프스, 브라필 상품군에 대한 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다양한 팬츠 상품군과 마시멜로 펌프스 중 고객이 선호하는 조합으로 2개를 구매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팬츠는 다양한 실루엣의 청바지와 슬랙스, 조거 팬츠, 오버올 등 여성용 팬츠와 남성용 앵클팬츠 등이 포함된다. 정상가 29,900원인 두 제품군을 팬츠 혹은 펌프스만 2개 이상 구매하거나, 팬츠와 펌프스를 함께 총 2개 이상 구매 시 1개당 24,900원의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너웨어 브라필을 2개 세트로 구매할 때에도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U 스프링 세일’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세트 할인을 제외한 할인 품목들은 매장 구입 시 GU 어플리케이션 회원 가입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솔가비타민,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별 기획전 진행...최대 69% 할인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오는 22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솔가 브랜드데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22일 00시부터 24시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 플랫폼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속쓰림 없이 공복 섭취 가능한 안정성 높은 비타민 C 제품인 ‘솔가 에스터-C’ 9,900원 이벤트를 비롯 솔가비타민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제품 ▲에스터-C 500 ▲에스터-C 1000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엽산 400 등 약 20여 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찜과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겐 최대 7,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데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버스 어린콜라겐C 10P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버스 프로폴리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를 진행, 30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 또는 캐리어 에어컨을 하나카드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캐리어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에어컨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LG전자 2020년 신형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증정하고, 특정 행사 모델 구매 시에는 에어컨 자동 청소기인 필터 클린봇 장착 또는 공기청정기능이 포함된 벽걸이 에어컨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