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황금 월드콘에 해외 박물관 투어 이벤트 진행

33돈의 황금 월드콘 증정 등 월드콘 33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
세계 박물관 투어 여행권 지급 ‘치토스 뮤지엄’ 행사도 전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가 펼치고 있는 2가지 이벤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 첫 번째는 롯데제과가 장수 스테디셀러인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의 온라인 이벤트가 주인공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롯데제과 공식SNS에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6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1명에게는 33돈의 황금 월드콘을, 2등(33명)에게는 월드콘을 매달 1박스(24개입)씩 1년 동안 제공하며, 3등(333명)에게는 월드콘 1박스를 준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3일이다. 

한편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신제품이다. 이로써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으며 슈퍼마켓, 아이스크림할인점 등지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세계 박물관 투어 여행권 지급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도 전개


이와 더불어 독특한 모양의 치토스를 찾아 인증하는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1차, 2차로 나눠 전개되며 1차는 7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하는데, 독특한 치토스 모양을 찾아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진과 함께 특정 문구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하여 치토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2차 이벤트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할 계획이다.  

1차와 2차 이벤트에서 각기 선발된 총 40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결승 진출자 14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결승 진출자 발표는 2차 이벤트 종료 후 진행될 예정으로 최종 투표 방법은 추후 고지 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세계 유명 박물관을 볼 수 있는 여행권을 선사하고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PRO 3을, 또 3등 10명에게는 문화, 공연 상품권을 증정한다. 

앞으로도 롯데제과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비자 흥미를 유도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