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 흐림동두천 -2.3℃
  • 흐림강릉 -1.6℃
  • 서울 -0.8℃
  • 대전 1.0℃
  • 대구 1.9℃
  • 울산 2.1℃
  • 광주 3.4℃
  • 흐림부산 3.3℃
  • 흐림고창 3.7℃
  • 제주 7.9℃
  • 흐림강화 -1.9℃
  • 흐림보은 0.9℃
  • 흐림금산 0.7℃
  • 흐림강진군 4.0℃
  • 흐림경주시 1.1℃
  • 흐림거제 4.3℃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아이디어 톡톡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소통 강화 및 브랜드 키워나갈 ‘스위트 크리에이터’1기 선발
실무 담당자 멘토링과 개별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회 부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 공식 서포터즈인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까지 사전 미션 제출과 함께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발하며, 모집부문은 마케팅, 콘텐츠 등 기획 관련으로 18명, 영상 제작 및 촬영 등 제작 관련으로 18명으로 총 36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면접 대상자는 23일, 면접은 28일에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2일 발표한다. 면접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명단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의 활동은 개인과 팀으로 나눠 진행되는데, 개인은 SNS 콘텐츠 제작 및 발표 활동을, 팀은 브랜드 홍보 영상 기획 및 제작, 제품 기획 등 마케팅 실무에 투입된다. 활동 기간은 11월부터 2021년 4월까지 6개월이다.  

롯데제과는 이들이 크리에이터로서 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활동기간 중 매달 소정의 활동비와 과자 등을 지원할 뿐 아니라 담당자와의 멘토링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롯데제과는 매월 시상식과 함께 활동 종료 시점에는 최종 시상식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동기 부여 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