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윤아·유민상·김민경·차태현..4인4색 영상·CF 컷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소녀시대 출신 윤아와 TV 프로그램에서 먹방 케미를 과시하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 개그우먼 김민경, 차태현의 색다른 컨셉의 영상 및 CF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와 농심켈로그, 코카콜라사가 자사 브랜드 모델인 윤아와 유민상·김민경, 그리고 차태현을 앞세운 뮤직비디오 및 바이럴 영상, 먹방 CF 컷을 각각 공개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윤아와 함께 다녀오는 제주...이니스프리, VR 뮤직비디오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뮤즈 윤아와 함께 제주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담은 네 번째 VR 영상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를 지난 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모델 윤아와 함께 제주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로 트렌디한 음악과 제주도의 비주얼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각적인 제주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특히 생생한 3차원 입체 화질을 갖춰 프리미엄 급으로 VR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가수 오왠(O.WHEN)이 보컬로 참여해 눈과 귀의 즐거움을 더하고, 영상 속 제주 모습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VR 영상은 PC 또는 모바일로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에서 360°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고, 보다 더 생생하고 입체감 넘치는 경험은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 등 VR존 기기가 설치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개그맨 유민상·김민경의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 


같은 날(9일) 농심켈로그도 대세 개그맨 유민상, 김민경과 함께한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은 시리얼을 우유 없이 날로 먹는 일명 ‘날먹’이 더 맛있는지, 우유에 말아 먹는 ‘말먹’이 더 맛있는지 갑론을박을 펼치며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속 김민경은 바삭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날먹이, 유민상은 겉은 촉촉하고 속은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말먹이 더 맛있다고 주장한다. 치열한 말다툼을 벌이던 둘은 허쉬 초코 크런치를 서로 바꿔먹어 본 후 둘 다 맛있다는 표정을 익살스럽게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먹방하면 떠오르는 개그맨 두 분이 함께한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을 통해, 어떻게 섭취하든 맛있는 허쉬 초코 크런치의 깊은 풍미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쉬 초코 크런치의 바이럴 영상은 농심켈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국민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아데스’ 광고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는 지난 14일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활력 넘치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아데스로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모습을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바쁜 아침, 출출할 때 등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데스를 차태현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촬영 날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에 등장한 차태현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밀짚모자를 쓴 농부로 변신, 젖소에서 우유를 짜듯 아몬드를 짜내는 시늉을 유머러스하게 완벽히 해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아데스는 아몬드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한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의 2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