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CJ푸드빌, 신제품 줄줄이...‘더위 사냥’ 제안

아이스커피 등 음료에 쿨 디저트·냉면까지 다양하게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특별한 맛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음료와 디저트 빵, 냉면 등 여름철 공략 신제품을 줄줄이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뚜레쥬르, 아이스음료 4종 및 여름 디저트 빵 3종 연속 선봬 


먼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지난 19일 아이스음료 4종을 선보였다. 

이중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우유가 어우러진 ‘아이스 카페밀크티’와, 연유와 우유,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시원한 아이스라떼 위에 연유 생크림을 풍성히 올린 ‘아이스 연유생크림 라떼’가 눈길을 끈다. 

이들 음료는 부드러운 크림과 시원한 라떼의 목넘김이 조화로우며, 달콤한 연유 맛이 진한 커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여름철 인기 메뉴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로는 에스프레소 4샷을 넣은 24온즈 ‘맥스(Max)’ 사이즈를 출시한다. 빵과 잘 어울리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뚜레쥬르만의 커피 ‘그랑 드 카페’의 맛과 향을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C를 함유해 피로해소에 좋은 건강재료 깔라만시를 듬뿍 넣은 ‘비타민듬뿍 깔라만시 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에는 신선하게 즐기는 여름 디저트 빵 3종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보는 순간 인증샷을 찍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이 특징으로, 달콤한 크림을 듬뿍 넣어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고, 여름 과일 코코넛의 풍미를 가득 담은 제품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이중 ‘쿠키&크림 아이스박스 브레드’는 오레오 쿠키를 연상시키는 이색적 비주얼로, 검정 빵 사이에 쿠키를 더한 치즈크림을 듬뿍 넣어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크림이 쏟아져 나온다.

또 ‘부드러운 크림 베니에’는 부드러운 프랑스 빵 브리오쉬 도넛 속에 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 도넛이다. 컵에 담아 먹기 간편하고, 생크림이 구름처럼 가벼워 산뜻한 맛을 낸다.

마지막으로 ‘달콤 촉촉 코코넛 데니쉬’는 부드러운 데니쉬 위에 코코넛 크림을 토핑해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고, 커피와 함께 먹으면 진한 코코넛 풍미가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제일제면소, 여름철 대표 별미국수 ‘제일냉면’ 출시


또한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에서는 여름철 대표 별미국수 ‘제일냉면’ 2종을 선보였다.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등 2종으로 쫄깃한 메밀생면에 고소한 양지 수육과 아삭한 열무김치를 고명으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중 물냉면은 양지를 고아 낸 육수에 새콤달콤한 동치미로 맛을 더했고,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비벼내 맛있는 매콤함이 입맛을 돋운다. 

두 메뉴 모두 냉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양념 돼지 불고기와 주먹밥을 더한 차림상 구성으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일냉면 2종은 제일제면소 20개 매장(인천공항 입국점, 광화문점 등 일부매장 제외)에서 8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