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 맑음동두천 -0.5℃
  • 맑음강릉 2.6℃
  • 맑음서울 3.0℃
  • 맑음대전 2.2℃
  • 맑음대구 4.9℃
  • 맑음울산 5.9℃
  • 맑음광주 3.1℃
  • 맑음부산 7.1℃
  • 맑음고창 -0.6℃
  • 맑음제주 7.2℃
  • 맑음강화 4.2℃
  • 맑음보은 -1.2℃
  • 맑음금산 -1.4℃
  • 구름조금강진군 4.2℃
  • 맑음경주시 1.9℃
  • 맑음거제 6.2℃
기상청 제공

본죽,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감성 CF&할인 행사 ‘눈길’

할머니가 차려준 힐링푸드 컨셉 광고 온라인 채널 통해 공개
AR 필터 적용 ‘모아모아본죽끼리’ 이벤트도 진행..할인 쿠폰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이 새로 선보인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광고 캠페인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본죽의 스테디 셀러 메뉴인 단호박죽에 끼리 크림치즈 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함께 꿀, 계피가루로 한식의 포인트를 살린 점이 특징. 특히, 새알심과 크림치즈필링 넣은 끼리 크림치즈찰떡꼬치를 고명으로 사용해 죽 베이스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먼저 이번 광고는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할머니가 차려주는 힐링푸드 콘셉트로, K-할머니와 프랑스 할머니의 정성 담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통해 가족을 생각하는 할머니의 마음을 위트있게 전하는 내용으로, 

본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온라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죽은 10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AR 필터 게임인 ‘모아모아본죽끼리’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AR 필터 기능을 활용해 제한 시간 안에 5개 핵심 재료를 모아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완성하는 게임이다. 

‘모아모아본죽끼리’ 게임 플레이를 촬영한 영상을 본죽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서울 신라호텔 2인 숙박권 ▲애플 에어팟 프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죽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4천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김태헌  본죽 본부장은 “스테디셀러인 단호박죽과 크림치즈가 만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이색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까지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