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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환불..매일유업,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 진행

‘소화가 잘되는 우유’ 할인 행사 및 음용 후 배 아프면 100% 환불 보장 약속
“국내최초 인체적용시험과 UF공법으로 락토프리 우유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멸균)’ 제품의 할인 및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1등 자신감’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매일유업 카카오톡 채널 또는 매일유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소잘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등 4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체험팩 2세트까지 총 32팩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소잘우유 스페셜 체험팩’ 캠페인을 진행, 6일 만에 20만 팩이 완판되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올해는 우유 음용 후 복통 경험시,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 1등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을 받고, 막 여과 공법(Ultra-Filtration)을 사용해 달지 않고 고소한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 국민 2명 중 1명은 유당불내증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유당분해효소인 락타아제(lactase)가 부족해 우유 속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기 때문인데, 우유를 마신 뒤 더부룩함이나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된다. 

일반적으로 우유를 자주 섭취하면 몸 속 유당분해효소도 늘어나지만, 우유 섭취가 줄면 유당분해효소도 줄어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5년 세계적 유당 제거 기술을 보유한 핀란드 발리오사(Valio社)와 협업을 통해 국내에 락토프리 우유를 소개했으며, 오리지널 외에 지방 함량을 줄인 저지방, 초콜릿맛, 바나나맛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중 초콜릿맛과 바나나맛은 상온 ·장기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으로만 출시됐다. 

한편 매일유업은 매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의 1%를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사업에 기부하고 있는데, 구매만으로도 어르신들 고독사 예방에 동참하는 셈이다. 제품 구매 외 후원을 원하는 경우,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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