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7 (금)

  • 구름많음동두천 26.6℃
  • 흐림강릉 20.7℃
  • 맑음서울 27.8℃
  • 구름조금대전 22.8℃
  • 흐림대구 22.3℃
  • 흐림울산 18.7℃
  • 구름조금광주 27.6℃
  • 흐림부산 19.8℃
  • 맑음고창 25.7℃
  • 흐림제주 24.4℃
  • 구름많음강화 27.1℃
  • 흐림보은 19.2℃
  • 구름많음금산 21.5℃
  • 구름많음강진군 27.8℃
  • 흐림경주시 19.1℃
  • 흐림거제 21.3℃
기상청 제공

기획 세트에 할인..피자업계 ‘홈설족’ 공략 ‘잰걸음’

한국피자헛과 피자알볼로, 야심차게 준비한 기획세트 선보여
파파존스 피자와 미스터피자는 가격 할인 행사로 소비자 공략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피자업계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설 명절을 맞는 ‘홈설족’ 공략을 위한 행보로 분주하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설 연휴 중 온가족이 피자와 월드 스트리트 푸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획 세트나 푸짐한 구성의 패밀리 세트를 마련해 선보이는가하면, 

설 연휴와 중첩되는 발렌타인데이 특수를 겨냥한 할인 행사와 쿠팡이츠와 협업 정액할인 이벤트를 제각각 선보이며 소비자 발길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피자헛, 피자와 사이드 메뉴 조합 ‘와우박스’ 2종 선봬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피자와 사이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를 지난 10일 선보였다. 

‘와우박스’는 ‘월드 스트리트 푸드’와 ‘베스트 컬렉션’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피자와 사이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피자는 메가크런치와 프리미엄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메가크런치 피자로 포장 주문 시 21,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중 ‘월드 스트리트 푸드 와우박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못가는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 및 음식에 대한 니즈를 반영, 해외의 인기 스트리트 푸드를 피자헛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피자와 하와이안 갈릭치킨, 이태리 페투치니 파스타, 대만 연유치즈볼로 구성됐다. 

또 ‘베스트 컬렉션 와우박스’는 피자헛 베스트 사이드 메뉴만 담은 구성으로 피자와 함께 리치치즈파스타, 오리지널 윙, 고르곤졸라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고왕2’ 첫 타자로 등장한 피자헛은 11일까지 하루 2만명에게 피자 1+1 혜택과 함께 리치치즈파스타를 무료 제공한다. ‘네고왕2’ 협상안에 따라 서버 불량 시 콜라 추가 1만개 증정 등 피자헛이 약속한 콜라 5만개는 소진 완료됐다. 

미스터피자,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미스터피자는 설 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5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연휴 동안 매 끼니를 직접 차리기보다 간편히 배달하는 최근 명절 추세에 따른 것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올해 설은 비대면 명절이 주류를 이루는 만큼 배달 주문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업체 측은 예상하고 있다. 

할인 방법은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스터피자 5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팡이츠 첫 주문 고객은 전용 쿠폰으로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당일, 아이디 당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6,900원이다. 

더불어 주문 고객 전원에게 달콤한 초콜릿 맛의 츄잉 캔디 속에 민트 향 초콜릿 캐러멜이 가득 담겨 식후 깔끔한 마무리를 돕는 ‘멘토스 초코민트’도 2개씩 증정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설 연휴에도(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매장 영업을 진행한다(단, 매장별 운영 시간이 상이). 

피자알볼로, 설 연휴 기간 '패밀리 세트' 한정 판매


피자알볼로는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고객을 겨냥해 구성한 ‘패밀리 세트’를 선보이고 판매에 들어갔다. 
 
라지 사이즈 피자 2판과 콜라 1.25L로 구성돼 여럿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피자는 ‘팔자피자’를 기본으로 하여 ‘꿈을피자’, ‘어깨피자’, ‘웃음꽃피자’ 중 하나를 추가 선택해 2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패밀리 세트는 새해를 맞아 희망을 담고 있는 이름을 가진 제품으로 구성, 고객들에게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한국파파존스㈜의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 피자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하트씬 피자를 30% 할인 판매한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크러스트가 특징. 2016년 출시 후 고객 호평에 힘입어 기념일 시즌마다 지속 출시되는 메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 수퍼 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중 취향에 맞는 피자를 골라 하트씬 도우를 선택한 뒤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내 전 매장 정상 운영을 시행한다. 단 설 연휴 당일인 12일에는 매장별로 운영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운영 매장의 경우 오후 2시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제과, '헬스원'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기대치는?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최근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의 새 얼굴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이는 최근 약 250억 원의 누적 매출액을 기록한 프랑스산 프리미엄 초유 제품 ‘초유프로틴 365’를 앞세우며 ‘헬스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유연석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중인데,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이미지를 지닌 인기 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부드럽고 선하면서 신뢰감 가는 유연석의 이미지가 ‘헬스원’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어필하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에 활용하거나 각종 SNS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헬스원’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헬스원’은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홍삼 브랜드 ‘황작’과 ‘초유프로틴 365’, ‘에스리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초유프로틴 365’는 작년 1월 출시 이후 약 250억 원의 누적 판매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