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2 (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레드벨벳·김희선·배윤경..식음료·뷰티 모델 발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김희선과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 및 최근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배윤경이 식음료 및 뷰티업계 새 얼굴로 발탁됐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인기 배우 김희선을, 동원F&B는 걸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베리떼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 배윤경을 자사 브랜드 모델로 각각 선정,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원F&B, 레드벨벳 모델로 양반죽 신규 CF 온에어


동원F&B(대표 김재옥)는 지난달 23일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양반죽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2014년 데뷔 이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과 세계 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특히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양반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한끼의 품격을 올리다, 양반죽’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아이린과 웬디는 바쁜 아침, 다이어트, 캠핑 등 다양한 일상 속 한 끼가 필요할 때 양반죽으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영양식사를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울러 동원F&B는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제품 뚜껑에 아이린과 웬디의 개인 사진을 담은 양반죽 스페셜 패키지 6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원F&B는 아이린과 웬디를 앞세워 양반죽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덧입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파존스, 배우 김희선 전속 모델 발탁...TV CF 온에어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는 전속 광고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 TV CF를 선보였다. 

김희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파파존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이 모델 발탁 배경으로 알려졌으며, 평소 피자를 즐긴다는 김희선은 파파존스 광고 촬영장에서도 피자 먹방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파파존스는 최근 성장이 더딘 프랜차이즈 업계 상황과 달리 올해만 약 20여개의 신규 매장을 출점하는 등 적극적인 성장전략을 구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지난 1일부터 방영된 TV CF를 시작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간다는 복안이다.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새 모델로 배우 배윤경 선정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최근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배윤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배윤경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 캐스팅되는 등 연기 활동에 본격 임하고 있다. 

특히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앞세워 베리떼의 주 채널인 홈쇼핑과 드러그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델 배윤경은 지난달 진행된 광고 화보 촬영장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신인배우답게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며, 11월 29일 출시된 ‘더블컷 시카스틱밤’ 광고를 시작으로 베리떼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베리떼 ‘더블컷 시카스틱밤’은 건조한 겨울 내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스틱으로 핑크 시카스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화이트 모이스쳐 스틱이 피부 보호막이 되어 수분을 채워주는 멀티밤으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얼굴과 바디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성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광물성 오일과 타르색소, 인공향 등 8가지 성분이 무첨가 된 8-FREE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