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3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이덕화·신예은·김동희의 3인3색 매력 컷 ‘눈길’

버거킹 이덕화, 이니스프리 신예은, LG생활건강 김동희 발탁
‘이덕화 중후 vs 신예은 화사 vs 김동희 멍뭉미’..돋보인 CF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이덕화와 최근 브라운관을 통해 급부상중인 새내기 스타 신예은, 김동희에 이르기까지 3인3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CF 및 광고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일 유통가에 따르면 버거킹의 신제품 모델로 최근 발탁된 이덕화는 광고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또 이니스프리의 뮤즈 ‘신예은’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CF가, 

또 김동희는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복숭아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 중후함과 화사함, 순둥순둥 멍뭉미가 돋보이는 영상을 각각 선보여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덕화’트로치즈, 부~탁해요~버거킹, 이덕화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먼저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지난달 12일 신제품 ‘더콰트로치즈’ 광고 모델 이덕화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덕화는 어두운 배경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유머러스한 표정으로 신제품 ‘더콰트로치즈’를 바라보는 등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표정을 구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긴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과 화면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덕화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같은 대사에도 다양한 변주를 주고, 애드립을 마음껏 쏟아내는 등 광고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촬영 시 ‘부탁해요’ 등 이덕화의 대표 유행어를 적재적소 활용하여 대사 한 마디마다 스태프들 사이에서 웃음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공개된 더콰트로치즈 TV 및 디지털 광고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목소리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 이덕화의 중후한 목소리와 함께 신메뉴 이름이 배우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 유희를 담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 멘트 덕분에 제품명이 머릿속에 빠르게 각인되어 찰떡궁합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사한 봄 준비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새 봄을 맞아 1년 만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지난달 31일 공개했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있는데, 새봄을 맞아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영상에서는 작년보다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신예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광고 비주얼은 신예은 인스타그램 속 셀카를 통해 미리 공개된 바 있다. 핑크색 블라우스에 벚꽃 헤어핀을 꽂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역시 벚꽃여신”, “올해 벚꽃놀이는 여기서 하네” 등의 반응으로 기대와 응원을 표했다. 

특히 올해 광고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몸짓으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하는데, 생기 넘치는 피부와 귀여운 춤 동작,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봄을 준비하는 신예은의 미모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배우 ‘신예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모델 김동희와 복숭아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은 최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 그의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의 비결을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그와 함께 하는 복숭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동희는 화제를 일으키며 최근 종영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인 배우다. 

케어존은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 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최근,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된 한정 기획 제품을 출시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는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케어존 관계자는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며 “이번 각질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