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유희열·임현주의 미닛메이드 CF·비하인드 컷 ‘눈길’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및 메인 CF 순차 공개..관전 포인트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희열, 임현주의 과즙 케미가 돋보이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과 메인 TV CF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가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유희열과 배우 임현주가 함께 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과 TV CF컷을 잇따라 공개한 것. 

이들 스타의 케미가 돋보이는 같은 듯 다른 느낌의 두가지 컷을 소개한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과즙 케미 유희열X임현주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먼저 ‘미닛메이드’는 지난 10일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두 스타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특히 임현주를 태우고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지나는 장면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를 뽐내기도 했다. 

유희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시음 장면 촬영에서 제품의 특징인 상큼함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표현해내는 등 적극적으로 이끌자 임현주 역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두 커플의 과즙 케미가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비우는게 행복이죠”...미닛메이드 식이섬유 TV 광고 온에어

이어 지난 18일 공개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TV 광고는 ‘아침을 여는 상쾌함’을 콘셉트로 ‘채우는 것보다 비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메인 스토리로 담아냈다. 


광고는 지난 10일 선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예고된 것처럼 유희열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제품을 실은 자전거를 타고 행복한 표정으로 오솔길을 지나며 가벼운 마음을 표현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아침의 상쾌함을 느낀 유희열이 “당신에게도 전해주고 싶어요’라며 임현주에게 제품을 건네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임현주 역시 활짝 웃어 보이며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가 전하는 상쾌한 아침이 잘 담겼다”며 “둘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비우는 행복, 아침의 상쾌함’ 메시지를 전달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음료로 간편하게 식이섬유(300ml 페트 기준, 5g 함유)를 보충할 수 있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다양한 과즙이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큼한 과즙과 식이섬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