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워너원·블랙핑크·정해인...CF 및 팬행사 컷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 아이돌 스타 워너원과 블랙핑크,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정해인의 CF 영상 및 팬 사인회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워너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블랙핑크 멤버들의 고유한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신규 광고 영상을, 또 코카콜라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인기 배우 정해인과 함께 한 CF 및 비하인드 컷을 각각 공개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플레시아, 워너원과 함께 한 ‘치카치카 PLAY’ 팬행사 성료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지난 13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모델 워너원과 함께 ‘치카치카 PLAY’ 팬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올해 초, 플레시아는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11가지 제품을 멤버별 1대1 매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행사에서 워너원은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또 플레시아 제품 애용자임을 밝혀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 1시간 여 동안 진행된 ‘치카치카 PLAY’ 팬행사에서는 재치있는 토크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치카치카PLAY’에서는 플레시아 워너원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및 11월 새롭게 선보일 광고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특히 최초로 선보인 보태닉 가든 컨셉의 브로마이드 이미지들은  현장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미쟝센, 블랙핑크의 ‘미쟝센 퍼펙트 세럼’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과 함께 블랙핑크 멤버들의 고유한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과 셀프 헤어케어가 담긴 설정으로 “머리끝까지 빛나게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공간과 소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한 것이 특징. 

특히 맴버별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도 함께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 

고혹적인 다크초코턴 컬러의 헤어에 반짝이는 진주 악세서리로 완성한 제니의 스타일, 그네를 타며 미스틱블랙턴컬러의 롱웨이브 헤어를 뽐내는 러블리한 지수의 모습 등에서 퍼펙트 세럼의 장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또 리사는 미쟝센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든오렌지와 블랙이 조화된 농구공을 활용해 풍성하고 윤기 있는 바닐라 골드빛의 머릿결을 표현했고, 로제는 세련된 디자인의 복도를 걸어가다 뒤돌아보는 모습에서 윤기가 흐르는 로즈골드빛 헤어를 뽐냈다. 

블랙핑크와 함께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 광고영상은 10월 8일 온에어되었으며, 미쟝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배우 정해인 ‘남친짤’ 공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현실 남친 매력’을 담은 스프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정해인은 캐주얼하고 청량감 넘치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실제 여자 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듯이 설렘을 유발하는 러블리한 미소와 포즈로 특유의 스위트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정해인은 특유의 상쾌함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처럼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비주얼을 선보였고, 

또한 현장에서 스프라이트 보틀로 하트 모양의 테이블 세팅을 직접 연출하는 등 마치 실제 여자 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현실 남친’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해인은 남친짤 장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드라마 종영 후 상당수의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첫 팬 미팅을 개최하면서 많은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감독 정지우)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