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8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이민호·강소라·소지섭·박보영..화보&비하인드 컷 ‘눈길’

셀리턴, 토레타, 쌤소나이트, 아디다스 등 각양각색 자사 모델 컷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배우 이민호, 강소라, 박보영, 소지섭, 박서준, 이수혁 등 인기스타의 최신 화보와 CF 비하인드 컷이 줄줄이 공개됐다. 

27일 유통가에 따르면 뷰티 디바이스 ‘셀리턴’은 이민호와 강소라, 박서준의 3인3색 CF컷을, 코카콜라사 수분 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의 반신욕과 홈트레이닝 모습을, 또 쌤소나이트와 아디다스에서는 배우 소지섭과 이수혁 등을 내세운 신제품 홍보 화보를 통해 각각의 카리스마와 귀여움이 톡톡 튀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셀리턴, ‘이민호·박서준·강소라’ 3인 3색 매력 광고 현장 컷 공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은 자사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박서준,강소라가 등장하는 셀리턴의 새 광고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현장 컷은 이민호·강소라·박서준 의 3인 3색을 볼 수 있는 인터뷰 모습과 함께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습으로 진지하게 CF 촬영에 임하는 세 배우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최근 셀리턴은 글로벌 무대에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강소라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광고 현장에서 이들 3인은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셀리턴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편, 셀리턴 LED마스크를 소개하며 실제 일상에서도 셀리턴 제품을 애용하는 팬임을 밝히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에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헤어 알파레이’ 등을 손에 들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브랜드 모델 3인의 3색 매력이 담겨 향후 공개될 새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리턴의 이번 새 TV 광고 메이킹 필름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호흡을 맞춘 새 TV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방영중이다. 

코카콜라사 토레타!와 함께하는 반신욕과 홈트레이닝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영은 건조한 겨울철에 촉촉한 날들을 보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촬영 현장에서 홈트레이닝과 반신욕을 통해 겨울철 건강 관리를 하는 동시에 ‘토레타!’로 촉촉한 수분도 챙기는 모습을 선보인 것.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박보영은 활기찬 미소와 함께 커다란 짐볼로 홈트레이닝을 하는가 하면, 노곤한 몸을 녹이는 듯 눈을 감고 반신욕을 즐기며 시원한 ‘토레타!’로 수분 보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박보영은 반신욕 콘셉트 촬영에서 촉촉한 물광 피부로 사랑스러운 ‘뽀블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아디다스, 신상품 ‘아우터 자켓’ 출시...이수혁 김희정 화보 컷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가 특징인 ‘아우터 자켓’을 지난 17일 출시하고 배우 이수혁과 김희정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이수혁은 깔끔하고 편안한 핏의 블랙 팬츠에 아우터 자켓을 스타일링해 꾸민듯 안꾸민듯 ‘꾸안꾸’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또한 김희정은 스포티한 팬츠에  산뜻한 컬러감의 아우터 자켓을 매칭해 트렌디한 걸크러시 룩을 완성했다.
 
쌤소나이트,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 출시 및 배우 소지섭 화보 공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비즈니스백 컬렉션의 대표 라인업인 ‘밀러(Miller)’는 감각적이며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업으로, 가벼우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가죽을 소재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백팩과 클러치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가운데 특히 백팩은 덮개가 있는 플랩 형태의 오프닝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넉넉한 사이즈의 양 사이드 포켓과 덮개를 열지 않고도 물건을 넣고 뺄 수 있는 측면 지퍼로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더불어 쌤소나이트는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를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소지섭과 함께한 고급스럽고 몽환적인 느낌의 ‘20S/S 비즈니스백 컬렉션’ 화보도 공개했다. 

소지섭과 쌤소나이트가 함께한 화보 및 패션 필름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