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 맑음동두천 10.8℃
  • 구름조금강릉 6.6℃
  • 구름조금서울 10.5℃
  • 구름조금대전 11.2℃
  • 구름많음대구 11.2℃
  • 흐림울산 9.1℃
  • 구름많음광주 9.7℃
  • 흐림부산 10.8℃
  • 구름조금고창 6.2℃
  • 흐림제주 8.7℃
  • 맑음강화 8.7℃
  • 구름조금보은 10.0℃
  • 구름조금금산 10.8℃
  • 구름많음강진군 9.9℃
  • 흐림경주시 8.2℃
  • 흐림거제 13.3℃
기상청 제공

동서식품, 카누 구매 시 릴렉스 컨셉 별별 굿즈 증정 행사

다양한 굿즈 득템 찬스!..‘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구매 후 앱에 포인트 적립. 여행 및 캠핑, 릴렉싱 테마 굿즈로 교환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10월 5일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2021년 시작한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시마다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로, 작년까지 1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스틱커피, 캡슐커피,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라떼, 카누 시그니처, 카누 바리스타 머신 및 캡슐, 카누 원두 등 총 23종으로 전년보다 대상 제품군을 확대했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대상 제품을 구입하고 ‘카누 패들포인트’ 앱(App)을 이용하여 제품 패키지 내에 인쇄된 난수를 스캔하거나 구매를 인증하면 각 제품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면 카누와 어울리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굿즈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시즌인 10월부터 연말을 앞둔 12월까지 매월 피크닉, 여행 및 캠핑, 릴렉싱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채롭게 마련해 눈길을 끈다. 

▲폴라로이드 고 카메라 ▲코베아 구이바다 ▲패리티 캐리어 ▲크로슬리 턴테이블 ▲크로우캐년 에나멜 볼 ▲카누 모바일 교환권 등이며, 각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는 포인트를 ‘카누 미니’로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송황모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카누 패들포인트 프로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카페 퀄리티의 카누 커피와 함께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