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에 따르면, 먼저 대한민국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아웃백](http://www.biznews.or.kr/data/photos/20250206/art_17389937975624_848066.jpg)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1만 원 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 진행한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치킨업계 외형 1위 브랜드 bhc에서는 자사앱에서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출처 : bhc치킨](http://www.biznews.or.kr/data/photos/20250206/art_17389939016296_c45181.jpg)
이번 행사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행사 대상 ‘킹 시리즈’는 ▲바삭 쫀득한 치킨에 매콤 짭쪼름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의 조합 ‘골드킹’,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 맛을 선사하는 ‘레드킹’,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내슈빌 퐈이어킹’ 등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고,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