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13.3℃
  • 맑음강릉 14.8℃
  • 흐림서울 13.4℃
  • 구름조금대전 17.3℃
  • 맑음대구 16.2℃
  • 맑음울산 13.5℃
  • 맑음광주 17.4℃
  • 맑음부산 13.7℃
  • 맑음고창 15.7℃
  • 맑음제주 15.4℃
  • 흐림강화 10.6℃
  • 맑음보은 16.3℃
  • 구름조금금산 16.6℃
  • 맑음강진군 17.4℃
  • 맑음경주시 15.5℃
  • 맑음거제 15.5℃
기상청 제공

BNK경남은행, 53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초대'

“고객과 함께 기쁨 나누고자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 마련”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및 국민관광상품권, 롯데百상품권 등 제공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BNK경남은행이 창립 기념일(5월 22일)을 맞아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핫플레이스, 여기는 경남은행!!!)’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 ▲메타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나눠 진행되는데, 이중 매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도전! 퀴즈왕)는 참여 고객 중 10주간 총 5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또 매주차별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최종 경품 추첨에 필요한 추첨권을 1매씩 지급하며 추첨권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쇼핑·영화 등 테마별로 상품권을 제공한다. 

먼저 여행 테마 해외여행 부문 당첨자 2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국내여행 부문 당첨자 5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이, 쇼핑 테마 당첨자 10명에게는 롯데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영화 테마 당첨자 53명에게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어 ▲메타버스 이벤트는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경남은행 창립과 메타버스 '크니버스' 오픈을 기념한, 비밀 금고 찾기를 진행, 응모자 중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는 창립 53주년 고객감사 행사, 퀴즈 및 메타버스 이벤트 등 주요 내용을 BNK경남은행 인스타에 게시하고 댓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보내준다. 

창립기념일 이후 매주 1회 총 4회 진행되며 회당 30명씩 총 120명을 당첨자로 선정한다. 

이밖에 6월말까지 신용카드 이벤트를 진행, 경남BC카드 마이태그 후 전국 오프라인 요식업종 할인, MZ세대 인기 가맹점 할인, 가정의 달 맞이 전 가맹점 무이자할부 등을 진행한다. 

고객지원본부 신태수 부행장은 “창립 53주년을 맞이해 고객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언제나 희망과 행복을 드리는 BNK경남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상생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수익금 530만원과 임직원 및 가족 비대면 나눔걷기를 통해 모은 기부금 등을 합해 총 1000만원을 예비 엄마들에게 필요한 출산용품 지원을 위해 지역 미혼모자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