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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뷰티시장 공략 선봉에 선 ‘뷰티템’ 눈길

입술(루즈)·눈(아이), 남성용 스킨 신제품 앞세워 소비자 공략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뷰티업계가 대망의 새해를 사흘 여 앞두고 ‘루즈(입술)와 아이(눈)’ 메이크업 관련 신제품을 줄줄이 선보이며 2021년 뷰티시장 공략의 포문을 열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2021 첫 신제품인 ‘NEW 루즈홀릭’을, 에스쁘아에서는 물빛 컬러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줄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및 ‘리얼 아이 팔레트 2종’을, 

또 LG생활건강은 VDL을 통해 기능성과 섬세함으로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 완성을 도와줄 ‘EYE FINE’을, 그리고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달바’에서는 커가는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의 확장을 겨냥한 스킨로션을 각각 선보이고 소비자 저격에 나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VDL,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시


LG생활건강은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줄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또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 2종류로 출시돼, 개인별 취향이나 각각의 분위기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2021년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의 정식 판매에 앞서 지난 28일 선 출시했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포석이다. 

이를 위해 헤라는 NEW 루즈홀릭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컨템포러리한 도시인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뉴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기존의 뻔한 레드를 넘어 헤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컬러를 구현해 2021년 립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인 것.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중채도 중심의 색채로 구성해 어떤 색을 발라도 분위기 있는 ‘어퍼 럭셔리(UPPER LUXURY)’ 룩을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루즈홀릭’은 입술 속부터 올라온 듯한 은은한 광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루즈홀릭 매트’는 완벽히 밀착되는 컬러와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텍스쳐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기존 센슈얼 라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손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곡선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헤라 NEW 루즈홀릭은 새해 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 등 오프라인 채널과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달바(d’Alba), 남성용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


달바(d’Alba)는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확장을 목표로 남자 스킨로션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 2종을 지난 29일 선보였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이번 제품은 달바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의 남성용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끈적임 없는 진정 수분크림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은 3in1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줄여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고, 

또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은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사용하기 좋은 바르는 타입의 워터 크림으로 남성의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및 ‘리얼 아이 팔레트’ 새 컬러 2종 선봬 

먼저 에스쁘아는 지난 28일 물빛 컬러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 주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우선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3-레이어 기술을 통해 입술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 틴팅 레이어와 오일 필름 레이어로 맑고 생생한 물빛 컬러를 표현하고, 레진 코팅막이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만의 고급스럽고 탱글한 광택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일상 속 나만의 충전 시간에서 컬러 영감을 받아, 라이블리한 맑은 레드 ‘라이크 잇’, 생생한 피치 코랄 ‘피치 어썸’, 브라이트 핑크 ‘헤이 베스티’, 차분한 핑크 베이지 ‘칠링칠링’ 총 4가지 컬러로 구성해 출시됐다. 

이어 오는 31일에는 지난 1월 출시 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홋수는 뮤트, 소프트 톤을 위한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모브 미’, 뽀얗게 물드는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로 구성될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주장했다.

더불어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꾸뛰르 립 틴트 샤인' 구매 시 20% 할인 및 ‘올 메이크업 딥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31일부터 올리브영 몰 및 자사 몰에서 꾸뛰르 립 틴트 샤인과 리얼 아이 팔레트 구매 시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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