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7 (목)

  • 흐림동두천 22.6℃
  • 흐림강릉 21.2℃
  • 서울 24.0℃
  • 흐림대전 24.5℃
  • 흐림대구 22.8℃
  • 흐림울산 20.7℃
  • 흐림광주 23.5℃
  • 흐림부산 22.5℃
  • 흐림고창 22.4℃
  • 흐림제주 21.5℃
  • 흐림강화 22.2℃
  • 흐림보은 22.9℃
  • 흐림금산 23.9℃
  • 흐림강진군 24.1℃
  • 흐림경주시 21.0℃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숨37°vs헤라vs쿠딸파리’ 홀리데이 에디션 격돌

LG생활건강 ‘숨37’, 아모레퍼시픽 헤라, 프랑스 구딸 파리 등 야심작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국내외를 대표하는 뷰티 명가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구딸파리가 연말 홀리데이시즌을 앞두고 관련 에디션을 제각각 선보이며 소비자 유치를 향한 한판 승부에 돌입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 ‘숨37’을 통해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낭만이 넘치는 홀리데이 만찬에서 받은 영감을 담은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또 구딸 파리에서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을 제각각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들 브랜드의 자존심까지 걸린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한판 승부에 과연 우리 소비자들은 누구의 손을 더 높이 들어줄 지와 더불어 연말이 다가올수록 또 다른 뷰티 브랜드는 어떠한 야심작을 줄줄이 내어놓을 지에도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은 100만개 이화 효모 성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특히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고 덧붙였다.

대표 제품인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구딸 파리, 홀리데이 컬렉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출시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The Legend of the Snow Butterflie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전하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컨셉으로, 눈을 한번도 본 적 없는 마을에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눈을 내려주었다는 스토리를 일러스트 디자인에 담아, 제품 패키지부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한정판 구딸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는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된 향수 세트로, 달콤하면서 머스키한 향으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안겨주는 ‘쁘띠 쉐리’와 따사로운 햇살과 상큼한 레몬트리 향에 산뜻한 사이프러스 향기를 더한 ‘오 드 아드리앙’, 

또 상큼한 로즈 향 속 달콤함을 품은 로제 샴페인같은 ‘로즈 폼퐁’, 그리고 대담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구르망 시프레 계열 향 `떼뉴 드 스와레’로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헤라, 홀리데이 만찬 영감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모든 것이 낭만적으로 흘러넘치는 홀리데이 만찬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지난 1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컨셉으로,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콥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이중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또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포스코 김상균실장 등 8人 철강유공자 훈장·표창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철의날을 맞아 포스코 김상균 강건재마케팅실장 등 8명이 동탑산업훈장, 장관표창, 철강 기술상을 수상했다. 한국철강협회(회장 최정우)는 제22회 철의날을 맞아, 지난 9일 철강산업 발전에 기여한 2021년 철강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동탑산업훈장을 받은 김상균 강건재마케팅실장은 강건재 신수요를 개발하고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크게 기여했다. 국내 철강업계 최초로 건설강재 통합브랜드인 이노빌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중소기업과 개방형 강건재 상생플랫폼을 구축해 강건재 산업 생태계 강건화를 이끌었다. 또한 건축시장의 미래를 선도할 친환경•안전 건축공법인 모듈러 건축기술의 저변 확대와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장수명•고효율 포스맥 제품 이용 기술 솔루션 개발에 기여했다. 이와 함께 정훤우 광양 도금부장과 김진형 포항 전기강판부장, 배동석 포스코명장(광양 제선부)은 철강기술 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이재헌 에너지소재판매그룹장은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신수요를 개발한 공로로, 박영찬 동반성장그룹장은 중소기업에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철강상생협력펀드를 운영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각각 받았다. 철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