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K-팝 슈퍼콘서트 주최·기내식 공급..'구슬땀'

  • 등록 2018.09.12 08:31:33
크게보기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SBS와 함께 최정상급 케이팝스타가 출연하는 슈퍼콘서트를 공동 주최하는가하면 이스타항공과 포괄적 업무 제휴를 통한 기내식 공급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 지속 성장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최근 BBQ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BBQ-SBS 슈퍼콘서트’ 3차 라인업 공개...레드벨벳, NCT127 출연 확정


BBQ는 지난 9일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과 글로벌 보이그룹 NCT127이 다음달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 3차 라인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현재까지 공개된 출연진은 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마마무, 아이콘, EXID, 레드벨벳, NCT127 등 8개 팀이다. 한류를 이끄는 대세 케이팝 그룹 총 11팀이 출동하는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3개 팀이 누가 될지에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현재 티켓을 증정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 치킨 구매 후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고 출연진을 모두 3개 팀까지 응원할 수 있다. 응원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이 공익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과 포괄적 업무협약(MOU) 체결


또한 지난 10일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BBQ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이스타항공 기내식 메뉴 제품 개발과 공급 ▲이스타항공 쇼핑몰 내 BBQ제품 입점 ▲이스타항공 취항노선을 대상으로 한 연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 이스타항공의 기업우대회원 프로그램을 통해 BBQ임직원과 패밀리(가맹점주)들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국내 유수의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과 국적항공사가 실질적인 업무협력에 합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양사는 국내외 파트너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 공유,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스타항공 이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규사업 확대에 나설 것”이라며 “제품 개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