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파드커피 머신 ‘라피콜라’ 프로모션 선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자사 온라인 채널인 ‘탐앤탐스몰’에서 고급 파드커피 머신 ‘라피콜라 피콜라’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피콜라 피콜라’는 파드커피의 풍미를 최대한 살리는 이탈리아제 핸드메이드 머신이다. 수년 간의 연구를 통해 콤팩트한 사이즈에 20바 압력 기술을 구현하였다. 복잡한 과정은 생략하고 한 번에 추출하여 전문가 수준의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파드커피는 종이 소재 필터에 한 잔 분량의 분쇄 원두를 압축한 제품으로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대중화되었고, 국내서도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탐앤탐스몰에서 판매 중인 라피콜라 피콜라는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골드, 펄라, 매트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디자인이 직관적인 만큼 작동이 간단하며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다. 또한 최대 30잔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의 유리 물탱크, 드립 트레이가 분리되기 때문에 세척까지 수월하다.
이번 '라피콜라 피콜라' 프로모션에서는 구매자 200명을 한정으로 혜택이 주어지는데, 머신에 바로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파트커피 6종 ▲콜롬비아 ▲스페셜티 ▲시다모 ▲동티모르 ▲예가체프 ▲케냐AA를 각 50개씩 총 300개가 증정된다.
천연펄프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탐앤탐스 파드커피는 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보존하였다. 뿐만 아니라 국제 표준 규격을 준수하여 머신 브랜드와 상관없이 호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구매자 20명에게 파드머신 전용 가죽백도 증정한다. 휴대가 용이하고 머신과 잘 매치되는 컬러감을 지닌 가죽백에 라피콜라 피콜라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파드커피를 음미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파드커피 시장 개척 및 대중화를 위해 2016년부터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파드커피 전문점인 ‘블랙파드점’과 '블랙 더스토리지' 오픈을 시작으로 이듬해 더스토리지 매장에 파드커피 제작 머신을 설치하였고,
2층 쇼룸에서 방문 고객들에게 파드커피 생산 과정을 공개하고 전문 바리스타의 시향,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후에도 르그랑블루리조트점, 양정파드점, 성수1호점, 부안격포파드점 등을 차례대로 운영하며 파드커피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데 공헌했다.
이디야커피, 제철 논산 딸기 활용 음료 5종·베이커리 3종 선봬
이디야커피는 겨울딸기 시즌을 맞아 오는 5일 딸기 음료 5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을 내논다.
이번 딸기 메뉴는 충청남도 논산에서 재배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제철 설향 딸기를 음료·베이커리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더 많이 알리고 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지난 여름 선보인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논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딸기 듬뿍 라떼와 제철 생딸기에 달콤한 연유를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제철 생딸기에 포멜로와 자몽향의 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허브티와 생딸기를 블렌딩한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까지 총 5종이다.
또한, 음료와 함께 이디야커피의 인기 베이커리에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생딸기 브레드와 더불어 딸기 시즌 한정 팬케이크 ▲생딸기 팬케이크 등 비주얼 뽐내는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선보이며 풍성한 딸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3주간 딸기 메뉴 출시 기념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5일부터 11일까지 ‘딸기 듬뿍 라떼’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브레드’ 2천 원 할인 쿠폰 ▲12일부터 18일까지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혹은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팬케이크 2천 원 할인 쿠폰 ▲19일부터 25일까지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혹은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2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KFC, 새해 첫날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치킨 1+1 행사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1월 1일 단 하루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 하루 동안 치킨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정기 행사로, 2023년 새해 첫날부터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KFC의 대표 치킨 메뉴인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 육즙 가득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치킨’,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KFC 전국 매장에서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KFC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외에도 ‘안녕~2022팩 메뉴’(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4조각, 덴더 8조각, 코울슬로, 콜라)와 ‘안녕? 2023팩 메뉴’(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4조각, 덴더 2조각, 너겟 8조각, 닭껍질튀김, 코울슬로, 콜라)를 구성, 오는 2일까지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신년 쇼핑 페스티벌 2일부터 진행
현대백화점은 계묘년(癸卯年) 새해 첫 영업일인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압구정 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2023 더 해피니스’를 테마로 ‘신년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신년 쇼핑 페스티벌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F/W 시즌오프도 진행된다. 톰브라운·발렌시아가·오프화이트·꼼데가르송 등 100여 개 브랜드가 2022년 가을·겨울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5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타미힐피거·라코스테·헤지스 등의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전’을 진행해 아우터·니트·팬츠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8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판교 홈인테리어 페어’를 진행해 침대·소파·홈데코 용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목동점에서는 9일부터 12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 특별전’을 진행해 컬럼비아·밀레·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문화행사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신년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10층 문화홀에서 멕시코 국보 화가인 프리다 칼로의 생전 모습을 볼 수 있는 ‘프리다 칼로 사진전’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전시 티켓 예매는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만5000원, 청소년 1만2000원, 어린이 8000원이다. 같은 기간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는 동물을 다양한 색깔과 재료로 표현해 작업하는 조각가 김우진 작가의 ‘래빗 유토피아전’을 진행한다.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15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400만·600만·1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각각 10만·20만·30만·50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화장품·아동·잡화 상품군에서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H포인트를 각각 1만·2만점을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