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공헌&신제품..LG생활건강 CNP 성장向 ‘잰걸음’

에디션 판매 수익금 중 일부 청소년 피부 건강 위해 후원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에 각종 뷰티 디바이스도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이 최근 들어 한손엔 사회공헌 캠페인을 또 다른 손엔 다양한 신제품을 앞세워 지속성장을 향한 발걸음으로 분주하다. 

지난 18일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하는가하면, 

근육뭉침 해소와 바디 탄력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EMS 바디 마사저’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출시에 이어 5년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런칭 방송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숨 가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 

이는 최근 뷰티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G, ‘리쥬란 코스메틱’ 등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 아니겠느냐는 평가다. 

CNP 차앤박화장품,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먼저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 20일,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에 나섰다. 이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하는 방식이다. 

‘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CNP는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번 에디션은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첫 방송서 매진 

앞서 지난달 29일에는 지난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CJ오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날’ 세운 주름 케어 제품의 출현을 알렸다. 불과 69분만에 준비된 수량 21,000여개가 모두 소진되며 분당 300개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한 것.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직접 CNP R&D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과 인터뷰하는 영상이 방영됐는데, 해당 영상에서 힘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성분인 ‘레티날’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낸 점이 완판의 비결로 보고 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연속 출시

이뿐만이 아니다.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를 통해서는 EMS 바디 마사저와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 광채, 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잇따라 선보였다. 

이중 7월 20일 출시한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는 마사지 핑거를 통한 물리적 자극·저주파 전기적 자극을 동시에 구현, 근육 뭉침 해소와 바디 탄력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이어 31일 선보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는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주며,  

또한 갈바닉 광채 케어 모드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원리로 효능 성분 흡수를 촉진해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모드에서는 피부 생기를 살려주는 백색 LED 파장이 함께 사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NP Rx 튠에이지 관계자는 “단 한 대의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로 LED,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를 활용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며 “한 번에 3분씩, 주 3회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나무 심기에 바리스타 초청 행사..성장행보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최근 임직원 나무심기 봉사에 이어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자사 제품 홍보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속성장을 향해 분주한 행보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먼저 동서식품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양재천 일대에서 임직원이 참가하는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 이날 봉사는 식목일을 앞두고 환경보호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획됐는데,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탄소중립을 위한 숲과 수목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뒤 양재천 일대에 탄소를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난 셀릭스 삼색버드나무를 식재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해당 금액만큼을 함께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6일과 7일에는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카누 원두커피 x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발매한 카누 원두커피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