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7 (목)

  • 흐림동두천 22.6℃
  • 흐림강릉 21.2℃
  • 서울 24.0℃
  • 흐림대전 24.5℃
  • 흐림대구 22.8℃
  • 흐림울산 20.7℃
  • 흐림광주 23.5℃
  • 흐림부산 22.5℃
  • 흐림고창 22.4℃
  • 흐림제주 21.5℃
  • 흐림강화 22.2℃
  • 흐림보은 22.9℃
  • 흐림금산 23.9℃
  • 흐림강진군 24.1℃
  • 흐림경주시 21.0℃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달(moon)에 매료된 LG생활건강 에디션 2종 '눈길'

오휘와 숨을 통해 '달'에 관련된 스토리와 영감 담은 에디션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달(moon)과 관련된 에디션을 잇따라 출시했다. 달의 매력에 푹 빠진 모양새여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지난달 12일에는 ‘오휘’ 브랜드를 통해 인도 군주와 스페인 무용수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을 출시한데이어 지난 6일에는 ‘숨’을 통해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을 연속해 선보인 것.

LG생활건강에서 전해온 자료에 의거, 과연 달의 어떠한 매력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제품인지를 들여다봤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은 인도의 왕이 사랑한 연인에게 달이라도 따다 주겠다는 한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인도의 한 마하라자(군주)는 스페인의 무용수의 아름다운 춤 선에 반해 열렬한 구애 끝에 신분 차이를 넘어 그녀를 왕비로 맞아들이며 부부로서의 결실을 맺었다는 것. 

특히 이번 에디션은 그가 사랑의 증표로 선물한 달 모양의 에메랄드 주얼리를 평생 행운의 부적으로 간직한 연인의 동화 같은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그린 빛을 품은 달을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피부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셀 소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의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케어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 효능 성분 흡수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오휘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고 부연 설명했다. 

한편,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이어 지난 6일에는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을 통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도 선보였다. 

골든문(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는데,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들 제품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 만에 피부 손상이 개선되고, 1일 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2주 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는 것. 

또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 강화에 도움을 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투명한 피부를 위한 시크릿 에센스와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시크리타 에센스로 무더위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빛을 황금빛 보름달처럼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포스코 김상균실장 등 8人 철강유공자 훈장·표창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철의날을 맞아 포스코 김상균 강건재마케팅실장 등 8명이 동탑산업훈장, 장관표창, 철강 기술상을 수상했다. 한국철강협회(회장 최정우)는 제22회 철의날을 맞아, 지난 9일 철강산업 발전에 기여한 2021년 철강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동탑산업훈장을 받은 김상균 강건재마케팅실장은 강건재 신수요를 개발하고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크게 기여했다. 국내 철강업계 최초로 건설강재 통합브랜드인 이노빌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중소기업과 개방형 강건재 상생플랫폼을 구축해 강건재 산업 생태계 강건화를 이끌었다. 또한 건축시장의 미래를 선도할 친환경•안전 건축공법인 모듈러 건축기술의 저변 확대와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장수명•고효율 포스맥 제품 이용 기술 솔루션 개발에 기여했다. 이와 함께 정훤우 광양 도금부장과 김진형 포항 전기강판부장, 배동석 포스코명장(광양 제선부)은 철강기술 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이재헌 에너지소재판매그룹장은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신수요를 개발한 공로로, 박영찬 동반성장그룹장은 중소기업에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철강상생협력펀드를 운영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각각 받았다. 철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