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9 (토)

  • 맑음동두천 25.0℃
  • 맑음강릉 25.8℃
  • 맑음서울 25.8℃
  • 구름조금대전 26.3℃
  • 구름많음대구 26.0℃
  • 구름많음울산 26.5℃
  • 구름많음광주 24.4℃
  • 구름많음부산 25.2℃
  • 구름많음고창 25.0℃
  • 구름많음제주 23.7℃
  • 맑음강화 25.2℃
  • 구름많음보은 24.6℃
  • 구름많음금산 24.7℃
  • 구름많음강진군 25.6℃
  • 구름많음경주시 26.5℃
  • 구름많음거제 24.8℃
기상청 제공

기왕이면 가성비!..먹거리·집콕가전 할인 행사 ‘초대’

치킨, 피자, 햄버거, 커피집, 가전 양판점 등 각양각색 이벤트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통업계가 가을의 초입 9월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와 집콕족을 겨냥한 가전제품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그 행사의 자리에 초대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에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대규모 실직과 폐업 속출에 판매부진,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점점 더 얄팍해져만 가는 주머니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여서 관심이 간다.

bhc치킨, 요기요 주문 3천 원 할인 외 다양한 이벤트 전개 

    
bhc치킨은 9월 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요기요에서 주문 시 전 메뉴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bhc치킨 이벤트 메인배너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 결제하면 3천 원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7일부터 30일까지 ‘맵소킹 시리즈(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출시를 기념해 치킨과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 할인을 진행한다. bhc치킨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자동 할인된다. 

이 외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는 9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을 할인한다. 배민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있다.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인배너 클릭 후 2천 원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 메뉴는 ‘맵소킹 시리즈’와 최근 출시된 ‘골드킹 순살’이며 치즈볼과 콜라가 함께 제공된다.

미스터피자, 6일 단 하루 위메프오 30% 페이백

미스터피자는 오는 6일 하루동안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 주문 시 ‘전 메뉴 3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3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주는 방식이며, 할인이 기적용된 세트 메뉴를 구매해도 페이백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돼 최대 48%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하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만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동서식품, ‘동서문학상’ 서평 쓰기 이벤트 ‘문학동서’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제15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로 '문학 동기부여 서평쓰기’(이하 ‘문학동서’)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문학상 응모 여부와 관계없이 문학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주차 소설(9월 1일~7일), 2주차 수필(9월 8일~14일), 3주차 시(9월 15일~21일), 4주차 아동문학(9월 22일~28일)으로 총 4주간 테마에 맞는 문학 작품을 읽고, 해당 도서에 대한 서평을 100자 내외로 작성해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동서식품은 각 주차별로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 응모자가 희망하는 국내 문학도서 1권씩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제15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은 오는 10월 5일까지 소설, 수필, 시, 아동 문학 등 총 4개 부문의 작품을 접수 받는다. 

카페베네, 포장 주문 페이코로 결제 시 최대 6천원 할인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언택트, Untact) 플랫폼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포장 주문 시 페이코로 결제시 최대 6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부담이 큰 가맹점주를 위해 가맹점에 할인금액 전액을 보존한다. 

이용 방법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매장 내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멤버십 앱 내 ‘스마트 오더’ 혹은 페이코 앱 내 ‘페이코 오더’를 통해 페이코로 결제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1일 1회씩 총 3회 적용돼 최대 6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 집콕 고객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집콕 고객들을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40인치 이상 TV와 안마의자를 동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의 베이직 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의류관리기,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청소기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동 품목을 하나카드로 12개월 결제 시에는 최고 5만원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전자의 건조기, SK매직·쿠쿠전자의 식기세척기, 쿠쿠전자·쿠첸의 밥솥, SK매직·쿠쿠전자의 전기레인지, 삼성전자·쿠쿠전자의 공기청정기,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의 청소기 등 일부 브랜드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9월 30일까지 사용하던 가전을 전자랜드 매장에 반납하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하는 보상판매전도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밥솥, 에어프라이어, 전기그릴, 믹서기, 캡슐커피머신, 전기포트,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집안 생활을 도와주는 가전들로 준비했다. 마일리지는 전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 와퍼 및 불고기와퍼 1+1 프로모션 실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9월 6일까지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와퍼또는 불고기 와퍼를 주문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달 31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당첨자 발표는 퀴즈 이벤트 다음날 진행이 원칙이며 금요일 이벤트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큰맘할매순대국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지는 큰맘할매순대국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친구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는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친구 5명을 소환하면 된다. 금요일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는 2만 원 상당의 bhc치킨 쿠폰이 지급된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피자 구매 시 New 로제 파스타 증정

한국파파존스 피자는 10월 5일까지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새로운 파스타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푸드, 구독경제 출사표..선착순 70% 할인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최근 식음료업계에 핫이슈로 등장하고 있는 ‘구독경제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여서 더 눈길이 간다. 매달 택배를 통해 그 달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매월 다르게 구성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제품들을 일반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1차 구독 서비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세 달간 진행된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송된다. 건강한 단백질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닥터 액티브’ 1통과 ‘쾌변 생유산균’ 10포, 그리고 제품과 물을 섞어먹기 편리하도록 쉐이크 통이 증정된다. 이어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되어 받는 이들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