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

  • 구름조금동두천 16.9℃
기상청 제공

현대百그룹, 백화점·홈쇼핑·아울렛 프로모션 초대

고객 감사대전에 가을맞이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 동시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백화점과 아울렛, 홈쇼핑 등 유통 채널별로 프로모션을 마련,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현대홈쇼핑, 방송 18주년 맞아 '고객감사대전' 진행
출처 : 현대홈쇼핑
▲ 출처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방송 18주년 기념으로 10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중이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전 채널(TV·플러스샵·현대H몰)에서 방송 상품을 3건(결재 금액 30만원 이상)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마일리 24인치 캐리어' 증정과 함께,

방송 상품 구매 또는 렌탈 상품 상담 예약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천만원 상당의 ‘BMW 530i(M Sport Package Plus)’를 증정한다. 

또 현대H몰에서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현대홈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최소 1건(3만원 이상)이상 구매한 고객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총 1천명을 추첨해 '3D 인테리어 달 무드등'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아웃렛, 가을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 진행 
출처 : 현대백화점
▲ 출처 : 현대백화점


이어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가을맞이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를 진행한다. 상품군별 대형 이색 행사와 함께 점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프리미엄 침구 기획전’을 열어, 바세티·에이플릴엣홈·구스앤홈 등 총 6개 침구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30~60% 할인해 특가로 선보이고, 판교점(10/9~13일)은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서 접하기 힘든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13개를 소개하는 ‘뉴웨이브 팝업스토어’와 함께 토즈·페라가모·몽클레르·발리 등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 소속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0여 개 이상의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뉴웨이브 팝업스토어’에서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미 입점돼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100·300·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상품권 5·15·25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백화점 점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하늘정원에서는 체조선수 손연재를 비롯해 애슬레저 인플루언서가 강사로 참여하는 체조, 요가,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도 오는 13일까지 전국6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가을맞이 빅 찬스'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아울렛은 10일까지 3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서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 

특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13일까지 스포츠 인기 브랜드 나이키와 언더아머는 각각 금액할인과 균일가 프모로션을, 송도점은 에트로와 골든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연다. 김포점은 다음달까지 매주 토요일에 ‘할로윈 퍼레이드’와 ‘음악 불꽃 축제’를, 송도점은 오는 12일 ‘송현아 키즈 플리마켓’을 각각 열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을철 도심과 교외에서 여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점포별 공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체험과 쇼핑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1 / 5
1 / 5

PeopleㆍCompany

더보기
이디야커피, 창립 24돌 기념식 개최...내실성장 다짐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문창기 회장과 조규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지속 성장과 내실 있는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1일 이디야커피 사옥에서 진행된 기념식은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장기근속 직원들을 포함해 자사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문창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지난 24년 동안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성장해왔다”며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속도감 있는 업무처리와 책임 있는 자세, 그리고 새로운 변화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태도로 각자의 역할에 집중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부서와 직급을 넘는 유연한 소통은 조직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라며 “서로를 존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디야커피는 실효성 있는 상생 정책과 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를 통해 가맹점과의 신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가맹 사업을 넘어 ‘신뢰를 기반으로 한 동반 성장’이라는 모범적 프랜차이즈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