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탐앤탐스,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 출시..이벤트도

4色4味 생바나나·음료 4종에 드링킹자 증정 등 이벤트 선봬
각종 경품 증정 영수증 QR 이벤트에 인스타 댓글 이벤트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봄을 맞아 생바나나 음료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Oh~! REAL BAN, HANA REVOLUTION)’ 4종 출시와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에 초대했다.  


지난 4일 선보인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은 매년 봄 고객들 사랑을 받아온 ‘바나나 레볼루션’을 더 업그레이드한 신상 메뉴다. 


4월에 만개하는 개나리를 상징하는 노란 비주얼과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의 바나나를 활용, 다회용컵 에코컵 드링킹자까지 증정 받을 수 있어, 맛·비주얼·선물의 삼박자로 봄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신메뉴는 바나나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단단한 식감을 100% 느낄 수 있는 ‘생바나나’를 활용해 풍성한 맛과 향을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다양한 고객들 취향에 맞춰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 ▲리얼 바나나 쿠키 스무디 ▲리얼 바나나 라떼 등 각양각색의 4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신메뉴 주요 면면을 살펴보면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는 매 바나나 시즌 큰 인기를 끌어온 베스트셀러 ‘딸기 바나나 스무디’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극대화했으며,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는 바나나와 망고, 열대과일의 대명사가 만나 폭발하는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이어 ‘리얼 바나나 쿠키 스무디’는 초콜릿 쿠키의 아삭한 식감과 바나나의 부드러운 목넘김이 더해져 마시는 즐거움을 배가한다. 마지막으로 ‘리얼 바나나 라떼’는 바나나 특유의 풍미를 오롯이 살려 ‘바나나 홀릭’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업체 측은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 출시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봄날의 감흥을 선물하기 위해, “미완의 반쪽이 하나가 돼 완벽해진다”는 뜻의 ‘반, 하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 메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QR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수증 하단의 QR코드에 접속해 참여자 정보 및 내 인생의 소울메이트(Soulmate), 반쪽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총 100명을 추첨해 당첨자와 ‘당첨자의 반쪽’에게 각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오오오’의 핸드워시+핸드크림 세트가 발송되며, ‘반쪽’에게는 응모시에 작성한 메시지를 탐앤탐스가 대신 전달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1일까지 ‘오~! 진짜 반, 하나 레볼루션’에 어울리는 반쪽 메뉴 찾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 가장 큰 호응을 받은 메뉴 조합을 추천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일오오오의 ‘소프 소프 기프트 박스’(10명) 또는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매’(10명)를 선물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들 일상을 즐거움으로 채워 드리기 위해 ‘오! 진짜 반, 하나’ 음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봄은 탐앤탐스와 함께 마음의 반쪽을 풍성하게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