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7 (목)

  • 흐림동두천 18.7℃
  • 맑음강릉 24.9℃
  • 구름많음서울 20.0℃
  • 맑음대전 23.6℃
  • 구름많음대구 20.8℃
  • 흐림울산 19.1℃
  • 맑음광주 21.9℃
  • 흐림부산 16.0℃
  • 맑음고창 21.2℃
  • 맑음제주 21.9℃
  • 흐림강화 17.0℃
  • 맑음보은 20.1℃
  • 구름조금금산 23.2℃
  • 구름조금강진군 21.4℃
  • 구름조금경주시 22.8℃
  • 흐림거제 17.6℃
기상청 제공

탐앤탐스, F/W시즌 감성 저격 프로모션 2종 초대

탐탐 데일리 키트 증정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초코 레볼루션’ 4종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늦가을과 초겨울을 맞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2가지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먼저 지난 1일 선보인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WINTER FREQUENCY Revolution’는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2022 탐앤탐스 데일리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수행 미션은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MyTOM) 선불카드로 음료를 주문하거나, 비대면 서비스(스마트오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로 음료 주문시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되는 방식이다. 

미션 음료는 탐의보감 2종(배생강차 / 쌍화차), 레드뱅쇼 등 겨울 리마인드 음료 3종과 지난 8일 출시한 ‘윈터 초코 레볼루션’ 4종 등이며, ‘미션’ 완수 고객에게는 내년 1월 7일까지 매장에서 ‘2022 탐앤탐스 데일리 키트’(만다린 / 포레스트 그린 중 1종)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일리 키트는 깔끔한 디자인의 2022년 플래너와 활용도가 높은 포스터형 캘린더, 그리고 일주일간 향긋한 아침을 만들어줄 7 Day Coffee kit(페니하우스 7개입) 등 알찬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초코 레볼루션’도 선보여  

이어 지난 8일 선보인, 달콤한 맛으로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시즌 음료 ‘윈터 초코 레볼루션(Winter Chocolate Revolution)’도 눈길을 끈다. 

유쾌한 호불호 논쟁의 중심에 서 있는 ‘민트초코’와 초콜릿 본연의 달큰한 깊은 맛을 강조한 ‘딥초코’를 투 트랙으로 ▲딥초코 라떼 ▲딥초코 탐앤치노 ▲윈터 민트초코 라떼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 등 네 가지 메뉴를 선보인 것. 

겨울 핫초코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떼 위 마시멜로우와 차가운 탐앤치노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생크림이 비주얼부터 그 맛을 기대하게 만든다는 평가도 얻고 있다. 

‘딥초코 라떼’(only HOT)는 매장에서 직접 다크 초콜릿을 뜨거운 우유에 녹여서 제조해 더욱 깊고 묵직한 초콜릿 향을 완성했고, ‘딥초코 탐앤치노’(Only Iced)는 탐앤치노만의 시원함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같은 부드러움을 조화시켜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윈터 민트초코 라떼’(Only HOT)는 강렬한 민트향과 은은한 초콜릿의 밸런스를 맞춰 민트초코 마니아들을 매혹하고,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Only Iced)는 민트의 상쾌함을 베이스로 느끼며, 뒤끝에 맴도는 초콜릿의 달큰함이 일품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늦가을과 겨울을 따스하게 날 수 있는 시즌 음료를 마시고, ‘2022년을 탐앤탐스와 함께 힘차고 계획적으로!’를 콘셉트로 기획된 프리퀀시 미션에도 참여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