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0 (금)

  • 흐림동두천 22.7℃
  • 구름조금강릉 24.4℃
  • 흐림서울 27.7℃
  • 흐림대전 27.5℃
  • 맑음대구 25.7℃
  • 구름많음울산 24.6℃
  • 구름많음광주 25.2℃
  • 구름조금부산 25.2℃
  • 구름많음고창 25.4℃
  • 흐림제주 27.7℃
  • 구름많음강화 23.2℃
  • 구름많음보은 24.9℃
  • 구름많음금산 24.7℃
  • 흐림강진군 25.8℃
  • 맑음경주시 23.3℃
  • 맑음거제 24.2℃
기상청 제공

신메뉴&이벤트..탐앤탐스, ‘탐나는 블랙데이’ 초대

‘오징어 먹물 도우+쫄깃한 문어’의 고소함..‘타코야끼 블랙프레즐’ 출시
‘마이탐’에다 SNS 인증샷까지...‘탐나는 블랙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4월14일)’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언제부터 시작됐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우리나라에만 존재하는 일종의 비공인 기념일로, 짜장면 맛집들이 유난히 바빠지는 날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 12일 블랙데이 특수를 겨냥해 신메뉴와 더불어 ‘탐나는 블랙데이’ 이벤트를 선보여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신메뉴인 ‘타코야끼 블랙프레즐’은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블랙 프레즐’ 도우에 문어와 가다랑어포, 데리소스 등 타코야끼 재료를 얹어, 해산물의 향기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블랙 프레즐 도우 특유의 담백함과 문어의 쫄깃함, 가다랑어포의 고소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사라진 봄철 입맛을 되살리기에 제격이라는 평이 나온다. 

특히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되기 때문에 따끈따끈한 타코야끼의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 입맛을 저격하고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맛과 향, 비주얼까지 일석삼조의 매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

더불어 ‘타코야끼 블랙프레즐’ 출시 기념으로 선보인 ‘탐나는 블랙데이’ 이벤트도 눈에 띈다. 

우선 타코야끼 블랙프레즐 또는 흑당 밀크티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해태제과의 신제품 ‘맛동산 블랙’이 제공되고, 또한 5월 2일까지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을 통해 주문시,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추가되는 ‘더블 적립’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에 더해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펼쳐진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타코야끼 블랙프레즐과 맛동산 블랙을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을 게시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액세서리 브랜드 뚜아후아 팔찌 및 맛동산 블랙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 더 맛있는 프레즐을 선보이려 고심한 바, 오랜 연구 끝에 타코야끼 블랙프레즐을 출시했다”며 “탐앤탐스만의 노하우가 담긴 신메뉴를 즐기면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넉넉히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제과, 카멜레온형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워터젤리에 셔벗, 에이드 음료까지 3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카멜레온형 젤리 신제품을 출시하고 그 맛의 세계로 초대했다. 자사의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인기 빙과 제품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인 것인데, 이 제품은 ‘죠스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상온에서 그대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 얼리면 셔벗의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물이 들어간 얼음컵에 제품을 넣으면 시원한 에이드 형태 음료로도 먹을 수도 있다. 게다가 ‘죠스바’ 제품 모양을 그대로 튜브 형태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줬다. 또한 튜브 형태여서 먹을 때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한 취식과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휴대성도 좋다. 이 신제품은 한 봉에 3개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8년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를 론칭,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