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2 (월)

  • 맑음동두천 6.6℃
  • 맑음강릉 9.8℃
  • 연무서울 6.1℃
  • 맑음대전 7.6℃
  • 연무대구 7.1℃
  • 연무울산 8.5℃
  • 연무광주 8.6℃
  • 맑음부산 11.3℃
  • 맑음고창 9.6℃
  • 맑음제주 13.6℃
  • 맑음강화 5.2℃
  • 맑음보은 5.3℃
  • 맑음금산 7.0℃
  • 맑음강진군 10.1℃
  • 맑음경주시 9.0℃
  • 맑음거제 7.7℃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칙칙한 가을피부 극복 각종 뷰티템 선봬

이자녹스·후·숨37° 등 3대 럭셔리 브랜드 야심작 앞세워 시장 공략
비타민 앰플에 궁중 3대 비방 제품, 타임에너지 라인 등 각각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주요 뷰티 브랜드를 통해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가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다양한 뷰티템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이는 최근 극심한 일교차와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어지고 결도 거칠어지기 쉬운 계절을 맞아 이를 극복하고자하는 가을 여심을 파고들기 위함으로 보인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주요 뷰티 브랜드를 통해 물 한 방울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 앰플 제품과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 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또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템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적극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먼저 ‘이자녹스’는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완성에 도움을 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지난 6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연 산화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와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는 물론, 환절기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 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는 것.

특히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돼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런 윤광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진짜 진한 ‘찐 비타민 앰플’이라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꽃살문’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궁중예술 아름다움 전해 


또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최고급 브랜드 ‘후’도 궁궐의 꽃살문으로 우아하게 단장한 ‘후 비첩 연향세트’를 출시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에 나섰다. 

‘후’는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인 궁궐의 보존관리와 궁중문화 향유 기회 확대, 왕실 여성문화 알리기에 앞장서 온 가운데, 궁중 예술의 가치를 한층 가까이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후 비첩 연향세트’는 우리 궁의 정전 건물에서만 사용되던 ‘꽃살문’ 사이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레드와 골드 컬러의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2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보틀 전체를 정교한 꽃살 무늬로 감싸고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도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품격을 더했다. 꽃살문을 금속 공예 기법으로 표현한 겉 케이스와, 왕후의 궁중정원을 한 폭의 그림으로 옮겨 놓은 듯 아름다운 꽃이 그려진 내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무엇보다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방어력을 강화시켜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고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주며,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29.9%, 피부 보습 23.7%, 피부 장벽 15.8%, 피부결은 9.6%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는 것이 회사 측 주장이다.   

숨37°, 자연·발효로 순하게 채우는 피부 에너지..'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이밖에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

특히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이중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데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또한 토너와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하여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