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3 (화)

  • 맑음동두천 -9.2℃
  • 맑음강릉 -6.0℃
  • 맑음서울 -8.8℃
  • 대전 -7.4℃
  • 맑음대구 -3.7℃
  • 맑음울산 -2.1℃
  • 광주 -4.7℃
  • 맑음부산 -0.3℃
  • 흐림고창 -5.3℃
  • 제주 0.6℃
  • 구름조금강화 -9.6℃
  • 흐림보은 -8.1℃
  • 구름많음금산 -6.9℃
  • 흐림강진군 -3.1℃
  • 맑음경주시 -2.8℃
  • 구름조금거제 -0.8℃
기상청 제공

갤럭시 폴드·플립·워치·버즈 전국 30곳 체험존 개장

전국 30여 곳 기기 체험존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삼성전자가 전국 30여 곳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최근 공개한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등 체험행사를 갖는다. 또, 이와함께 사전 예약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27일로 알려졌다.


'갤럭시 Z 폴드3' 가격은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99만 8천700원,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209만 7천700원이다. 256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그린, 팬텀 실버의 3가지 색상, 512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플립3'는 125만 4천원이며,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레이, 핑크, 화이트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전국 30여개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진행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 곳에서 '갤럭시 Z 폴드3·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 체험존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MZ세대가 열광하는 레이블링 게임을 활용한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로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의 혁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 브랜드와 함께하는 '나만의 폴더블 라이프' 참여 이벤트와 폴더블 제품의 접고 펴는 행위를 활용하여 마스크 속 숨겨놨던 웃음을 되찾아주는 '스마일 새로 활짝'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선발된 4,500명의 소비자 대상으로 신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얼리버드 To Go' 서비스를 운영한데 이어 17일부터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최대 2박 3일 동안 소비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상 속에서 내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이다. 폴더블폰과 함께 '갤럭시 워치4'도 대여 가능하다.

체험 기간 중 푸쉬 메시지를 통해 제품 기능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스마일 새로 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 Z' 시리즈는 최적화된 폴더블 경험을 제공하고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갤럭시 Z 폴드3'는 7.6형의 대화면에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해 강력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하며, '갤럭시 Z 플립3'는 다양한 색상의 컴팩트한 디자인,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8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모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전용 S펜도 보관할 수 있는 '플립커버 with S펜'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커버 with 링', '클리어커버 with 링' 중 1가지를 제공하며, 정품 커버와 함께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카페 노티드·젝시 웨어·네이처 리퍼블릭 등 30여개의 브랜드가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에 참여했다.

또한,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정품 보호필름 무료 1회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YouTube Premium' 4개월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70개 ▷200여 종의 디지털 매거진을 즐길 수 있는 '조인스 프라임' 3개월 구독권 ▷모바일 ARPG게임 '삼국 블레이드' 아이템 패키지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17일부터 운영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2'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11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 사전 예약

체성분 측정 등 혁신적인 센서를 탑재해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 '갤럭시 워치4' 시리즈의 사전 예약도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워치만의 디자인 특징인 원형 베젤을 적용한 프리미엄한 디자인의 '갤럭시 워치4 클래식' 2종이다.



한 단계 진화한 건강 관리 기능을 탑재했으며, 더욱 다양한 앱 생태계와 갤럭시 스마트폰과의 더욱 일관된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12일 삼성전자홈페이지에서 진행한 '갤럭시 워치4 최초 체험단' 프로그램은 일부 모델이 조기에 품절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갤럭시 워치4'는 LTE와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된다. 44mm 모델은 블랙, 실버, 그린 색상으로, 40mm 모델은 블랙, 실버, 핑크골드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블루투스 44mm 모델이 29만9천원, 40mm 모델이 26만9천원이다. LTE 제품은, 44mm 모델이 33만원, 40mm 모델이 29만9천200원이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은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46mm 모델과 42mm 모델로 출시된다. LTE와 블루투스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블루투스 46mm 모델이 39만9천원, 42mm 모델이 36만9천원이다. LTE 제품은, 46mm 모델이 42만9천원, 42mm 모델이 39만9천3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4' 시리즈 LTE 모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통합 플랫폼의 기능을 보다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드' 2만원권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모델 예약 고객은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 '더 셰리프' 혹은 똑똑한 세탁기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디자인을 활용한 워치 스탠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워치4 스트랩 ▷골프 거리측정 앱 '스마트캐디' 이용권 패키지 ▷스마트 체중계 ▷무선충전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Watch 4♥U' 이벤트몰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사전 예약

프리미엄 사운드 경험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Galaxy Buds2)'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2'는 다이내믹 2-way 스피커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뛰어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며,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가장 작고 가벼워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2'는 그라파이트(graphite), 화이트(white), 올리브(olive), 라벤더(lavender)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 9천원이다.

삼성전자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버즈2'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갤럭시 Z 플립3'의 디자인을 미니멀하게 표현한 '플립 케이스'를 함께 제공하며, 각 판매처 별로는 귀여운 캐릭터와 달콤한 도넛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까페 노티드'와 협력한 '노티드 케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케이스를 제공한다.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와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는 17일 진행되는 라이브 커버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17일 오전 9시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 오후 7시에는 네이버와 이베이에서 각각 진행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