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현대오일뱅크, 캐딜락 신차고객에게 주유권 30만원 증정

고급휘발유 KAZEN(카젠) 리뉴얼 출시 프로모션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캐딜락코리아와 함께 3월 중 신차를 출시하는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차량인 캐딜락에는 높은 퍼포먼스를 위해 고급휘발유 주유가 권장된다.

지난달 고급휘발유 브랜드 KAZEN(카젠)을 리뉴얼 출시한 현대오일뱅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 구매 고객들을 KAZEN고객으로 신규 유치할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위해 수입차 회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현재 150개인 고급휘발유 취급점을 연말까지 300개로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이달 15일까지 신차(Escalade, XT5, CT6)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고객에게는 캐딜락 로고 스티커와 항균도마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딜락코리아 홈페이지(www. cadillac.co.kr)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