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수)

  • 구름많음동두천 19.9℃
  • 구름조금강릉 20.6℃
  • 구름많음서울 21.5℃
  • 구름조금대전 21.6℃
  • 구름많음대구 22.0℃
  • 구름많음울산 21.7℃
  • 구름많음광주 22.2℃
  • 흐림부산 22.4℃
  • 맑음고창 21.6℃
  • 구름많음제주 23.6℃
  • 구름조금강화 20.0℃
  • 구름조금보은 20.2℃
  • 구름조금금산 21.4℃
  • 구름많음강진군 22.5℃
  • 구름조금경주시 20.9℃
  • 맑음거제 21.7℃
기상청 제공

가격할인·경품·디저트 무제한 제공..8월 이벤트 ‘눈길’

유통가, 다양한 행사 앞세워 소비자 발길 잡기 안간힘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뷰티 등 유통업계가 본격 휴가철인 8월을 맞아 가격할인이나 무제한 디저트 제공과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발길 잡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실직 사태와 소득 양극화 심화 등 하루하루 얄팍해져만 가는 주머니에다가, 값 비싸기로 세계 톱 수준인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여서 눈길을 끈다.

CJ푸드빌, 빕스 디저트 무제한 3900展 선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디저트 무제한 3900展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운영한다.  

11번가를 통해 빕스 평일 디저트 4회 이용권을 1만5600원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커피 1잔 가격보다 저렴한 1회 3900원으로 빕스의 디저트 섹션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와플은 물론이고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하면 디저트 이용 고객 전용 팔찌를 제공하며, ‘디저트 무제한 3900展’이 표시된 메뉴를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발행일로부터 30일 동안 빕스 전 매장(프리미어 및 일산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구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베스트셀러 와퍼 1+1 프로모션 9일까지 진행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오는 9일까지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와퍼와 불고기와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메뉴의 단품 가격은 5,900원으로 제품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구입할 수 있어 와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오는 8월 31일까지 자사 전용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1만 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인 오는 8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전용 배달앱인 ‘본오더’를 통해 원하는 본도시락 메뉴를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먼저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입력 쿠폰명에 ‘잘차린한상’을 입력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8월 한 달간 2천 원 할인 

bhc치킨은 배달의민족 주문 시 8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행사는 복날, 광복절 연휴 특수 등으로 치킨 수요가 느는 것을 감안해 고객 니즈 충족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실제 초복(16일), 중복(26일) 매출이 전년대비 25%, 50%씩 증가해 복날 치킨 선호 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이 회사 측 전언이다.  

이용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은 상단 메인배너 모두 보기 코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상단 메인배너 모두 보기 코너 선택 시 연동되는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되며 배민오더는 4천 원, 배달은 2천 원 할인 가능하다.

닥터지, 언택트 피부 상담 ‘1:1 스킨 멘토링’ 참가자 대상 이벤트 실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언택트 피부 상담 서비스인 ‘닥터지 1:1 스킨 멘토링’ 참가자 대상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 멘토링 서비스는 닥터지 피부전문가 그룹이 1:1 상담을 통해 신청자들의 피부 고민이나 궁금증에 대해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닥터지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문의에 대한 답변으로는 피부 유형별 추천 성분, 올바른 피부 관리법, 라이프스타일 제안 등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우만 테스트와 스킨 멘토링 서비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마련, 홈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트, 집에서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감성 버너, 치킨 기프티콘 등 홈족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30% 할인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30% 할인 행사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종과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할 경우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를 30%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미스터피자, 주문 앱 신규가입자 선착순 1천명 대상 50%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자사의 주문 앱 리뉴얼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앱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프리미엄 피자(L)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앱 다운로드 후 신규 가입 즉시 지급되며, 8월 9일까지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미스터트리오를 비롯해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쉬림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씨푸드아일랜드,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피자 구매 시 적용된다.

솔가비타민, 최대 50% 할인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진행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오는 31일까지 솔가몰에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솔가 아연 50’ ▲특수 코팅 기법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고함량 비오틴으로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비오틴 5000’ 등 8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8월 한달간 솔가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에게 6칸 알약 케이스를 증정하고, 솔가몰 공식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펜,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2종 할인 판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에서는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그라펜 오 드 퍼퓸’과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 등 여름 남성 베스트 향수 2종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업체에 따르면 그라펜 오 드 퍼퓸은 향기 지속력이 3~5시간인 ‘오 드 뚜왈렛’과 달리 향이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오 드 퍼퓸’으로 지속력과 가성비를 한 번에 잡은 향수로 평가받는다.

대표적으로 ‘그라펜 딜라이트 오 드 퍼퓸’은 샤워 후 상쾌한 느낌이 온종일 지속되는 향수로 모두에게 익숙한 비누 향이 은은하게 풍겨 여성도 함께 쓸 수 있는 향수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은 활기찬 시트러스 향을 지닌 향수로 여름 남성의 유쾌함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빈지노 향수’로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스낵·빙과·소프트캔디..롯데제과 이색 제품 줄 출시 ‘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제과업계 리딩기업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최근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색 신제품들을 줄줄이 선보이며 외연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 6월 야심차게 론칭한 ‘에어 베이크드’ 브랜드의 3번째 라인업 제품인 양파 맛 감자칩은 물론,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에 초유프로틴을 함유시킨 신제품을, 또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를 통해서는 ‘검은 피카소’라 불리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디자인에 접목한 콜라보 제품 3종을 잇따라 선보인 것. 과연 이들 제품이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시장규모가 축소되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에 신선한 바람과 함께 시장의 성장추를 되돌릴 기폭제로 작용할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어 베이크드, ‘사워크림어니언맛’ 감자칩 출시 먼저 지난 3일 출시한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은 브랜드 론칭 이후 2번째 감자칩으로,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맛인 양파맛을 적용했으며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가 감칠맛을 더해주는 신제품이다. 다른 ‘에어 베이크드’ 제품처럼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또한 기름에 튀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