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5 (화)

  • 맑음동두천 11.3℃
  • 맑음강릉 8.9℃
  • 황사서울 11.7℃
  • 구름많음대전 15.3℃
  • 황사대구 24.0℃
  • 황사울산 21.5℃
  • 황사광주 16.7℃
  • 맑음부산 14.9℃
  • 맑음고창 13.3℃
  • 맑음제주 22.4℃
  • 맑음강화 8.0℃
  • 구름많음보은 15.3℃
  • 맑음금산 14.8℃
  • 맑음강진군 18.5℃
  • 맑음경주시 23.4℃
  • 맑음거제 15.9℃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과 롯데자이언츠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

롯데 자이언츠 코치 및 치어리더와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 실시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0일 남천, 부산 북구 전시장 출고 및 가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 자이언츠와 부산 사직구장에서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을 개최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엔데믹 전환 이후 고객들과 본격적으로 접점을 늘리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참여 고객은 평소 일반인 출입이 제한된 롯데 자이언츠의 실제 구장에서 자녀와 함께 색다른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은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몸풀기 응원 체조, △코치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스트라이크왕 이벤트, △어린이 홈런왕, △미니 야구게임, △기념사진 촬영 및 도시락 증정 등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여자들에게는 롯데 자이언츠 기념품(티셔츠·야구모자·글러브)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되어 한층 더 풍요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행사에는 심민준, 조준영 코치뿐만 아니라 롯데 자이언츠에서 실제 선수 생활을 했던 김대륙, 정종진 코치가 함께 아이들을 지도했다. 또한, 현재 롯데 자이언츠 소속인 김유정, 이정윤 치어리더는 아이들의 몸풀기 운동을 도우며 본격적인 프로그램 시작 전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 외에도 지난 2016년부터 8년간 한성모터스와 롯데 자이언츠가 함께 진행해온 '최후의 1인, 벤츠를 잡아라' 이벤트가 올해도 예정되어 있다.

한성모터스 대표 배규환은 "지난 8년간 롯데 자이언츠와 동행하며 선보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한성모터스의 브랜딩이 더욱 짙은 색깔을 띄기를 기대한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색다른 콘텐츠와 차별화된 행사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