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7 (목)

  • 흐림동두천 11.0℃
  • 흐림강릉 7.9℃
  • 서울 13.2℃
  • 대전 18.9℃
  • 구름많음대구 20.4℃
  • 흐림울산 20.7℃
  • 흐림광주 19.1℃
  • 부산 17.0℃
  • 구름많음고창 17.8℃
  • 흐림제주 19.4℃
  • 흐림강화 11.7℃
  • 구름많음보은 17.4℃
  • 구름많음금산 18.7℃
  • 구름많음강진군 17.4℃
  • 구름많음경주시 21.8℃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캐딜락, 전 차종 대상 9월 프로모션 실시 ‘금융프로그램ㆍ추가혜택'

무이자 할부, 현금할인, 보증기간 연장 등 구매 옵션 제공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캐딜락이 전 차종 대상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특별한 출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9월 한 달 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모델 및 트림에 따라 현금할인 및 무이자 할부, 무이자 리스 등 고객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캐딜락 골프백 및 레디백,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스탠바이미 GO’ 등을 포함한 출고 기념품(모델별 상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캐딜락은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구매 고객에게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및 서비스 옵션(보증연장 혹은 엔진오일 쿠폰 평생 무료)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및 서비스 옵션 등 금융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캐딜락은 어반 럭셔리 SUV XT5 구매 고객에게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혜택 옵션을 제공한다.

3열 럭셔리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구매 고객을 위해서도 ▲36개월 3.9% 저금리 할부(선수금 40%) ▲60개월 3.3%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연장) 등 다양한 구매 옵션을 지원하며,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할인 ▲36개월 4.9%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및 서비스 옵션 ▲36개월 4.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및 서비스 옵션 등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 고객에게는 특정 재고 차량에 한정하여 현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와 ‘캐딜락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며, 이외 전체 모델 고객에게는 ‘캐딜락 레디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따른 금리 및 월 납입료는 상품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만의 고객 경험 도슨트, 차량 마스터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특별한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를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에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한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시승은 원하는 고객들은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내 ‘시승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시간대 별 회차 선택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