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

  • 구름조금동두천 20.7℃
  • 구름많음강릉 15.0℃
  • 황사서울 21.4℃
  • 맑음대전 26.1℃
  • 맑음대구 24.1℃
  • 황사울산 19.3℃
  • 황사광주 26.9℃
  • 맑음부산 20.1℃
  • 맑음고창 26.1℃
  • 맑음제주 21.6℃
  • 구름많음강화 19.1℃
  • 맑음보은 23.4℃
  • 맑음금산 27.3℃
  • 맑음강진군 23.1℃
  • 맑음경주시 22.1℃
  • 맑음거제 20.2℃
기상청 제공

[포토] 캐딜락, 6월 프로모션 "전 차종 유예할부ㆍ유예금융리스"

XT4 월 40만원, 에스컬레이드 월 131만원 "접근성 강화"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캐딜락이 금융 프로그램을 다양화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차량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롭게 전 차종 대상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특정 재고 한정 할인 및 출고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XT4 구매 고객은 월 납입 금액을 낮춰 가격 접근성을 높인 ▲월 40만원, 36개월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 외에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5%)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중 하나를 고객의 여건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XT5 구매 고객에게는 ▲월 44만원(프리미엄 럭셔리 트림 기준), 36개월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혜택 옵션이 제공된다.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월 60만원(스포츠 트림 기준), 36개월 유예할부 및 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5%) ▲일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연장)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구매 고객을 위해서도 ▲월 131만원(에스컬레이드 기준), 36개월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를 새롭게 추가하였으며 ▲36개월 3.9% 저금리 할부(선수금 40%) ▲60개월 2.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을 마련했다.




중형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 42만원, 36개월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2.5%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3.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이 제공되며,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구매 시 ▲월 124만원, 36개월 유예할부/유예금융리스(선수금 30%/유예율 50%) ▲3% 할인 옵션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6월 출고되는 차량 모델 및 트림에 따라 최대 3%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 세트 혹은 레디백 패키지를 출고 혜택으로 증정한다.

한편,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MEET THE LEGEND’ 전국 투어가 오는 6월 5일부터 대한민국 대표 휴양도시 부산에서 진행된다.

에스컬레이드와 에스컬레이드 ESV 특별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 외 다양한 고객이벤트가 진행될 이번 투어는 ▲부산 아난티 힐튼(5일-18일)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19일-25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및 에스컬레이드 부산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