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2 (토)

  • 맑음동두천 6.4℃
  • 맑음강릉 15.9℃
  • 연무서울 7.6℃
  • 맑음대전 12.9℃
  • 맑음대구 10.8℃
  • 맑음울산 12.7℃
  • 박무광주 7.1℃
  • 맑음부산 13.4℃
  • 맑음고창 6.9℃
  • 맑음제주 16.7℃
  • 맑음강화 6.9℃
  • 맑음보은 3.8℃
  • 맑음금산 6.4℃
  • 맑음강진군 4.8℃
  • 맑음경주시 9.8℃
  • 맑음거제 13.9℃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캐딜락, 48개월 무이자 등 3월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차종 및 트림별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에스컬레이드 대상 ‘픽업 앤 딜리버리’ 무제한 제공, XT4 구매 혜택에 현금 할인 추가
일부 차량 한정 최대 3% 추가 할인 제공, 골프백 및 레디백 등 모델별 출고 기념품 증정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캐딜락이 봄 나들이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한정 추가 할인 혜택이 포함된 전 차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럭셔리 미드사이즈 세단 CT5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등 국내 판매하는 캐딜락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60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 옵션을 제공하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해 지원하고 있다.

 

또한 캐딜락은 3월부터 XT4 구매 옵션에 현금 할인을 새롭게 추가해 ▲현금할인 ▲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추가)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중 고객 상황에 따라 최선의 구매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XT5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트림 및 연식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혜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XT6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고성능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구매 고객 대상 3% 할인 혜택을 추가했으며, 퍼포먼스 DNA를 물려받은 중형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의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일부 차종의 특정 재고에 한정하여 3월에 출고하는 고객에게 2%~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차종과 연식에 따라 캐딜락 골프백 세트 또는 레디백 세트를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