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5 (화)

  • 구름조금동두천 10.1℃
  • 맑음강릉 9.0℃
  • 황사서울 10.4℃
  • 구름많음대전 14.1℃
  • 황사대구 22.9℃
  • 황사울산 21.2℃
  • 황사광주 15.2℃
  • 맑음부산 14.1℃
  • 맑음고창 12.1℃
  • 맑음제주 21.4℃
  • 맑음강화 8.2℃
  • 구름많음보은 13.8℃
  • 구름조금금산 13.5℃
  • 맑음강진군 17.0℃
  • 맑음경주시 22.6℃
  • 맑음거제 15.8℃
기상청 제공

캐딜락, SUV 에스컬레이드 등 인기 차종 대상 연말 프로모션

금융 혜택 확대, 연간 최고 수준 현금할인, 무이자 할부, 법인고객 2% 특별 할인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캐딜락이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등 인기 차종 대상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차량 구매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12월을 맞아, 더 많은 캐딜락 고객들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장 수요가 높은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미드사이즈 럭셔리 세단 CT5,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 등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특히 캐딜락은 초대형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ESV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 대한 금융 혜택을 대폭 늘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연간 최대 규모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40%) ▲60개월 2.2%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금융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특정 재고에 한해 추가 현금 할인 및 특별 출고 기념품 ‘LG 스탠바이미 GO’를 제공하며, 법인 명의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의 추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딜락은 XT6 구매 고객에게도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구매 옵션을 지원하며, XT5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금융 옵션 외 특정 재고 한정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캐딜락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금융 혜택 옵션을 제공하고, CT5-V 블랙윙 고객에게도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5%) 등의 구매 옵션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른 현금할인 혜택 및 금리, 월 납입료 등은 상품 조건 및 모델, 트림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연말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12월 한 달 간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컬레이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시승 이벤트는 캐딜락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 서비스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