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0 (월)

  • 구름조금동두천 3.5℃
  • 맑음강릉 6.6℃
  • 맑음서울 5.0℃
  • 맑음대전 6.5℃
  • 구름조금대구 6.9℃
  • 맑음울산 7.5℃
  • 구름많음광주 6.6℃
  • 맑음부산 8.2℃
  • 흐림고창 5.5℃
  • 구름조금제주 10.5℃
  • 맑음강화 4.4℃
  • 구름많음보은 4.6℃
  • 구름많음금산 5.0℃
  • 맑음강진군 7.9℃
  • 구름많음경주시 6.8℃
  • 구름조금거제 7.9℃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LG생활건강 새해 맞이 브랜드별 뷰티 신제품 ‘눈길’

VDL, 오휘, CNP차앤박화장품, 후 등 새해를 여는 신제품 속속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후’ ‘VDL’, 오휘, CNP차앤박화장품 등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대망의 2020년을 여는 신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지난 1일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사 선정 2020년도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CNP차앤박화장품, 오휘, 후에서도 순차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것.

과연 이들 제품을 선봉에 내세우고 후속으로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LG생활건강의 승승장구를 견인해 나갈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20 VDL+PANTONE® 컬렉션’ 출시


이들 브랜드 중 첫 포문을 연 브랜드는 영 프리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다. 지난 1일 팬톤(PANTONE™)社가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정식 출시한 것.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아왔다.   

이에 VDL은 2020년 컬러인 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 이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 출사표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가능하고, 눈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 메이크업 등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이어 지난 6일에는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이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는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이 크림은 CNP의 대표 라인인 프로폴리스 라인 신제품으로, 프로폴리스의 유효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이와 함께, 세라마이드 처방을 더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부드럽고 흡수가 빠른 제형으로 편안하게 펴 바를 수 있어 특정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데일리 크림이라고 덧붙였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 출시


이어 지난 7일에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가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선보였다.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컬렉션의 첫 번째로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금슬이 좋기로 알려진 빅토리아와 알버트 부부의 ‘사파이어 티아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파이어 티아라는 알버트 공이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사랑과 순결, 약속을 상징하며 영국 왕실 내 가장 낭만적인 주얼리의 대명사로 손꼽힌다. 

이번 에디션은 사파이어의 영롱한 푸른 빛과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문양을 용기와 패키지에 그대로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기존의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되며, 더 퍼스트 라인을 대표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10ml)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40ml)가 함께 구성된 더욱 특별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왕후를 향한 존경과 사랑을 담아낸 한정판 ‘후 비첩 예찬세트’ 출시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8일에는 LG생활건강의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후’를 통해 왕후를 향한 존경과 사랑의 의미를 제품에 담은 한정판 에디션 ‘후 비첩 예찬세트’를 선보였다.

이 에디션은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 1위(칸타월드패널 기준)를 지켜온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책가도’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궁중 책가도’는 책을 비롯 도자기, 문방구 등이 책가 안에 놓여진 모습을 그린, 왕실에서 유행한 궁중 회화로, 화사한 색감과 자유분방한 구도는 물론 지식과 명예, 부를 상징하는 다양한 도상으로 가득해 그 자체로 세련된 기품의 표상이라는 평가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궁중 책가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비첩 자생 에센스’ 25ml 세 병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고결한 삶을 염원하는 ‘수선화’, 명예의 기원을 새긴 ‘공작 깃털’, 입신양명을 상징하는 ‘살구꽃’을 각 병에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트 케이스 디자인에서도 ‘궁중 책가도’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이어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더불어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