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8 (토)

  • 맑음동두천 -1.5℃
  • 맑음강릉 2.3℃
  • 맑음서울 0.3℃
  • 맑음대전 0.8℃
  • 맑음대구 3.9℃
  • 구름많음울산 5.2℃
  • 맑음광주 1.9℃
  • 흐림부산 6.3℃
  • 구름많음고창 -0.4℃
  • 흐림제주 6.9℃
  • 맑음강화 -1.2℃
  • 맑음보은 -3.4℃
  • 맑음금산 -1.6℃
  • 맑음강진군 1.6℃
  • 맑음경주시 0.9℃
  • 구름조금거제 4.2℃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홀리데이 에디션에 할인..뷰티업계 연말 특수 공략 열전

이왕이면 가성비에 소장가치↑한정판까지...다채롭게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업계가 한해를 마감하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시즌을 맞아 에디션을 선보이는가하면 가격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에다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 세계적으로도 가장 비싼 생활물가고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하거나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여서 소비자 눈길을 자극하고 있다. 

셀리턴, 100% 증정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진행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은 연말을 맞아 100% 선물 증정이벤트로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벤트를 12월 한달 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셀리턴 홈페이지에서 자사 제품(코스메틱 및 케이스 제외)을 렌탈 또는 신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 하트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목걸이, ‘HDC오크밸리’ 리프트 이용권 4매,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총 3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단,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서 증정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셀리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트리본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된다. ‘하트리본 캠페인’은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벤트와 같은 기간 진행되며 셀리턴 제품 구매 시 심장질환 환우들의 의료비 지원금 1만원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만을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니스프리, 12월 멤버십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4일까지 ‘12월 멤버십데이’를 진행,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 등 등급별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1+1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 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리뉴얼 제품 출시…사전예약 이벤트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는편의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보미라이를 출시하고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미라이 리뉴얼 모델은 곡선미를 살린 앞면을 제외한 마스크 내부, 헤어밴드 등 전면을 화이트로 교체해 디자인 일체감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고, 기존 블랙 컬러였던 마스크 내부를 화이트로 교체해 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보미라이는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또는 렌탈 신청 전 고객 대상 순금 유효성분을 함유한 엘쎄라 럭셔리 24K 골드앰플 100ml 2병을 증정한다.

MBX,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할인행사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는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의 2019년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30% 할인이 가능한 ‘2019 감사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2019 미미박스 어워드’ 제품에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브랜드 빅세일전’을 마련, 미미박스 MD가 선정한 원씽, 폰즈, 롬앤, 포니이펙트, 파파레서피 등 5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과 보다나,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투쿨포스쿨, 에스쁘아, 베니피트, 릴리바이레드 등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 감성 더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도 다양하게 선보여


가격 할인 행사외에도 이니스프리, 키엘, LG생활건강 빌리프에서는 아티스트 감성을 더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소비자 저격에 나서고 있다. 

특히 세계 각국의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매년 새롭고 감각적인 패키지를 더한 특별한 상품인데다 올해가 지나면 같은 상품을 구매할 수 없다는 한정판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이니스프리는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 와 협업한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1종을 출시했다.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패키지를 입은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그린티 씨드 크림’은 세련된 홀리데이 디자인의 패키지를 더한 대용량 한정 제품으로 놓쳐서는 안 될 착한 가격의 스페셜 제품일 뿐만 아니라 리빙 아이템으로 매년 사랑 받아온 ‘퍼퓸드 디퓨저’ 2종과 ‘센티드 캔들’도 연말에 어울리는 향과 디자인을 담아 선물로 제격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키엘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인 모습과 신비함에 대한 흥미를 일러스트 작업에 담아내어 현실과 상상을 표현한 헬싱키 출신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함께 작업한 에디션을 선보였다.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과 잘 어울리는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연말을 맞이해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속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했으며, 빌리프 베스트셀러 4종,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표현돼 귀여움을 더했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현대百그룹 정지선 회장, “올 한해 절박한 각오 다지자”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지난 2일 열린 그룹 시무식에서 2020년 신년사를 통해 올 한해 변화의 파도에 올라타지 않으면 침몰할 수밖에 없다는 절박한 각오를 다질 것을 주문했다. 더불어 “2020년을 그룹의 새로운 10년의 출발점이자, 성장을 위한 실질적 변화를 실천해 나가는 전환점으로 삼고, 성장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비전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정 회장은 “변화의 파도에 올라타지 않으면 침몰할 수밖에 없다는 절박한 각오를 다져야 한다”며 “수많은 도전을 통한 실패에 당당히 맞설 때, 비전은 현실이 되고 우리 그룹은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혁신적 사고와 실행을 바탕으로 한 성장전략 추진 ▲고객 가치에 초점을 둔 비즈니스 모델 변화 ▲공감과 협력의 조직문화 구축 등 3대 경영 방침도 제시했다. 성장전략 추진, 비즈니스 모델 변화, 공감·협력의 조직문화 구축 등 3대 경영방침 제시 정지선 회장은 먼저, “비상(非常)이 일상이 된 상황에서는 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대안을 찾는 ‘혁신적 사고’를 통해 성장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변화의 흐름을 빠르게 읽고 기존 전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