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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바이오댄스 챌린지 초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영상 세 편 공개 및 댄스 챌린지 이벤트 진행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 박서함, 이시우 발탁...광고와 댄스가이드 영상 촬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 초대했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바빠서 시간은 부족해도 건강은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음료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홍보를 위해 최근 드라마와 예능 방송을 넘나들며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세 명의 배우들은 직장인과 학생 역할을 각각 맡아 출퇴근길 교통체증을 겪는 차 안에서 혹은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어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들의 일상속에서 ‘바이오댄스’를 추는 모습을 멋지게 보여줬다. 

‘바이오댄스’는 매일유업이 안무가의 도움을 받아 완성한 춤으로, 앉아있는 상태에서 출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앉아있을 때 경직될 수 있는 근육(목, 어깨, 손목 등)과 장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천 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누구나 ‘바이오댄스’를 따라 추기 쉽도록 광고모델 세 명이 함께 모여서 춘 가이드 영상도 공개했다. 

6/10까지 SNS로 참여영상 올리면 1,005명에게 맥북 등 푸짐한 선물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똑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짧은 길이의 숏폼영상(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중 선택)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하며, 1등 맥북(1명), 2등 아이패드(1명), 3등 에어팟(3명), 4등(1,000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 장운동과 근육 등이 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 등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무지방(ZERO FAT)과 ▲2.3g의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4.3g의 단백질 함량과 한 병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되어 신뢰할 수 있는 No.1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매일유업 측 소개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이다.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쿠팡, 할인점과 대형마트, 편의점과 백화점 등에서도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혼자서 혹은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바이오댄스를 즐겁게 추며 경품도 타는 기회를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의 광고영상 3편과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접속만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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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美 알파 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에 '삼양식품'...요인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삼양식품이 ‘2024년 미국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지난 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Numerator)가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 누머레이터는 가구 침투율 ▲매출 성장률 ▲소셜 버즈량 등의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기며, 삼양식품에 대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순위권에는 ▲미국 인기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 ▲과일 아이스크림 ‘조니 팝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삼양식품은 누머레이터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부문 조사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누머레이터는 “삼양은 틱톡의 ‘불닭 챌린지’ 바이럴 효과에 힘입어 멜린다(핫소스), 후이퐁푸드(스리라차소스)와 함께 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삼양식품 미국법인인 삼양아메리카는 2024년 1~3분기 기준 전년 대비 126%